티스토리 뷰

 

에듀윌 또 한 번의 감동 나눠!
에듀윌이 또 한 번의 기부를 통해 실천하는 이웃사랑을 보여줬습니다. 에듀윌은 5월 12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한국소년보호협회에서 검정고시 기증식을 진행하고 3천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기증했는데요. (어마어마 하지요~~~?)

 

한국소년보호협회는 지난 3월 사랑의 PC 기증식을 진행했던 곳으로 당시 협회 측에서 검정고시에 도전하는 학생들에 대한 지원을 문의하며, 이번 기증이 성사되었습니다. 법무부 산하기관인 한국소년보호협회는 소년원 출원생 등 소외계층 청소년들의 성공적인 사회 정착 지원과 청소년 비행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청소년보호전문재단입니다.


한국소년보호협회에서 진행된 기증식에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와 한국소년보호협회 이세봉 사무총장, 보호사업팀 이기진 팀장 등이 참석했으며 한국소년보호협회 측은 기증식 전 열린 간담회에서 검정고시 기증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거듭 전했습니다.

 

 


이기진 팀장은 “검정고시를 통해 새 삶을 준비하려는 아이들은 많지만, 저희가 해줄 수 있는 건 단순한 학습지도 밖에 없었다. 시험도 스킬인데, 맞춤 강의도 또 적합한 교재 지원도 마음껏 해줄 수 없어 늘 안타까웠다”며 “그런데 에듀윌이 저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을 선물해 주셨다. 에듀윌의 전문적인 강의를 듣고, 합격할 아이들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뭉클하다. 다가올 8월 검정고시 시험에서 아이들의 합격 승전보를 꼭 전하겠다”라고 전했죠.

 


한국소년보호협회는 현재 경기, 대전, 광주, 부산, 전북, 강원 등 8곳에 청소년자립생활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신 전문기술지식부터 사회인성교육까지 종합적으로 이루어지는 기숙형 직업 훈련기관인 YES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정 금액 정부의 지원을 받고, 자체적으로 빵집, 인쇄소 운영 등의 사업을 벌이고 있지만 아이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지하려면 턱없이 부족한 상황.


한국소년보호협회 이세봉 사무총장은 “자라나는 꿈나무를 위한 에듀윌의 선행은 교육을 가치로 둔 기업의 진정한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지금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아이들은 깊은 마음으로 반성하고 희망의 끈을 다시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이다. 이 아이들이 사회에 나가 기여하는 모범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너그러운 마음으로 지켜봐달라”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에듀윌의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로 좋은 결과를 얻어 아이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화답했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