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창립 29주년] 29살 생일 파티, ‘소문난 잔칫집은 먹을 것도 많다!’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D
지난 2월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에듀윌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내 이벤트가 진행됐는데요 ^^ 에듀윌의 성장을 견인한 에듀윌러의 노고를 치하하는 뜻 깊은 시상부터, 전직원에게 배달된 특별한 선물, 29주년 기념일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특별한 경진대회까지! 모두와 함께 즐긴 29주년 기념일의 모습들을 공개합니다.
창립 29주년 기념일 행사에는 오늘날의 에듀윌이 있게 한 핵심 멤버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오랜 시간 에듀윌과 함께하며 성실하게 자신의 역할을 수행해 온 ‘장기근속자’들과 한 해 동안 에듀윌의 성장에 기여한 연간 우수사원 ‘에듀윌 히어로’가 수상을 위해 자리했는데요. 올해는 총 41명의 장기근속 포상자와 27명의 에듀윌 히어로가 탄생했습니다.
시상식에는 15년 장기근속 포상을 받은 영상개발실 조대호 파트장, 10년 장기근속 포상을 받은 제휴사업팀 권혁주 팀장, 연간 우수 부서장으로 선정된 학습관리팀/고객지원팀 김선옥 팀장, 연간 우수 사원으로 선정된 공인주택출판팀 오세미 파트장, 직원 추천 연간 우수 부서장으로 선정된 플랫폼개발1팀 금종원 팀장, 직원 추천 연간 우수 사원으로 선정된 자격증CM1팀 장범덕 파트장이 대표로 참석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직원들이 직접 추천한 연간 우수부서장 및 우수사원 부문이 신설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기근속 포상 및 에듀윌 히어로 수상 대상자들에겐 특별한 보너스가 지급되는데요. 15년, 10년 장기근속자에겐 100만 원의 휴가비와 1개월의 휴가를 지원하며, 5년 장기근속자에겐 50만 원의 휴가비와 2주 휴가를 지원합니다. 연간 우수부서장에겐 50만 원, 연간 우수사원에겐 30만원, 직원 추천 우수부서장에겐 30만 원, 직원 추천 우수사원에겐 2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됩니다!
매년 창립기념일이면 전 직원에게 특별한 간식 시간을 선물했던 에듀윌. 올해는 코로나 여파로 함께 모여 음식을 나눠먹는 축하의 자리는 가질 수 없었지만, 대신 29주년 기념 떡을 전사에 나누며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생일 기념 떡은 본사 사무실과 전국 직영학원에 빠짐없이 전달되었는데요. 에듀윌러들은 “음식을 나누며 함께 축하하는 문화 덕에 매년 창립기념일이 정말 특별한 하루로 여겨진다. 내년 창립기념일도 웃으며 축하할 수 있도록 회사의 성장, 그리고 스스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습니다.
에듀윌 인재육성팀에서는 창립 29주년을 맞아 ‘에듀윌 금손 선발대회’를 특별히 기획하기도 했습니다. 에듀윌의 가치체계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대회는 에듀윌 가치체계를 따라 쓰는 ‘필사 부문’과 에듀윌 가치체계를 그림, 캘리그라피, 그림, 글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하는 ‘자유 부문’으로 나뉘어져 진행됐는데요. 최우수상을 수상한 개인에겐 10만 원의 문화상품권, 참여비율이 높았던 최우수상 팀에겐 인당 2만 원의 문화상품권이 수여됩니다. 대회 시작과 동시에 많은 에듀윌러들이 작품 활동에 돌입하며 특별한 실력을 뽐냈습니다. 구성원의 100%가 참여하는 팀도 다수 등장했을 정도로 열정적인 경쟁이 펼쳐졌다는 후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