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에듀윌 소식/유쾌상쾌 에듀윌러

[에듀윌 공인중개사] '갓벽'한 시뮬레이션으로 합격 완성 나선 에듀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1. 19:08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도전을 고민하는 순간부터 합격, 그리고 합격 이후까지 빈틈없는 지원을 펼치고 있는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최종 점검 및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해 매년 D-30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

 

 

전국 각지에 실제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을 갖춘 모의 시험장을 마련해 완벽한 시뮬레이션을 지원하던 에듀윌 D-30 실전모의고사’. 작년에는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최초 진행됐습니다.

 

실전모의고사 응시자를 대상으로 시험장 입실 과정, 입실 후 준비물을 확인하고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 감독관의 주의 사항 안내와 실제 시험을 치르는 과정까지 모두 담긴 중계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실제 시험 순서 및 시간에 맞춰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9월 26일에 치러지는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D-30 실전모의고사 역시 응시자들이 집 또는 어느 곳에서나 실제 시험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생생한 영상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에듀윌 마케팅본부와 CM1본부는 실제로 학교를 대관하고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을 구현해 일찌감치 영상 촬영을 마쳤습니다. D-30 모의고사 응시자에겐 영상 중계 외에도 시험 전에 실물 시험지와 OMR 카드를 미리 발송해 시험 당일 OMR 카드 작성에 실수가 없도록 지원할 예정입니다.

 

 

최근 4년간 조기 마감 신화를 이어오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아온 에듀윌 D-30 실전 모의고사. 명품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최신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해 시험에 꼭 나올 문제를 선별하고, 공인중개사 합격자로 구성된 모의고사 연구 집단이 문제 유형 및 난이도를 검증해 신뢰도를 높이며 시험 준비를 완벽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맞춤 커리큘럼 설계부터 D-30 실전 모의고사까지 합격을 빈틈없이 지원하고 있는 에듀윌은 5년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 기록으로 자사 합격 콘텐츠의 퀄리티를 증명하고 있는 중입니다. 에듀윌은 앞으로도 1위의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와 콘텐츠로 공인중개사 합격을 지원해 나갈 예정입니다.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현재 응시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응시 접수 방법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온라인 D-30 전국실전모의고사 자세히 보기▶

https://event.eduwill.net/Event/2021/L/L_Dday30

 

에듀윌 -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i

* 코로나19로 인한 에듀윌 회원님들의 안전과 실전 감각 향상에 부족함이 없도록 실제 시험장에서 느낄 수 있는 현장감을 생생하게 경험시켜 드리겠습니다. * 한정된 수량으로 제작되어 예고없

event.eduwil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