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에듀윌 소식/특별한 소식통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어려운 직원 돕는 든든한 후원자 ‘최대 1천만원 지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9. 27. 16:16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최근 임직원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런칭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직 에듀윌 임직원만을 위한 새로운 복지, 이름만 들어도 위로가 될 것만 같은 토닥토닥 펀드’인데요 ^^ 

누구나 평범한 일상 중에 수 많은 고비를 맞이하게 되죠? 그것도 갑작스럽게 찾아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 에듀윌 임직원의 든든한 후원자가 바로 토닥토닥 펀드’입니다.

 

 

본인 또는 가족이 질병이나 교통사고, 화재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됐거나 도움의 손길이 절실할 때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문을 두드리면 됩니다. 에듀윌 임직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유롭게 사연을 작성해 사회공헌위원회에 접수하면 됩니다.

 

신청 사연 및 대상자 선정 과정 등은 일체 비밀로 처리합니다. 대상자 선정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심의 위원들과 협의하여 지원 여부와 금액을 결정하게 된다. 매월 1명을 선정하여 신청 사연에 따라 최대 1천만원까지 지원할 계획입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갑작스럽게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 임직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을 전하고자 임직원 전용 후원 창구를 신설하게 됐다면서, “현재 예상치 못한 어려움으로 힘든 상황에 처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토닥토닥 펀드를 신청해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에듀윌은 토닥토닥 펀드 외에도 이미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일주일에 4일만 일하는 주4일제를 도입해 시행 중이며, 집중휴식시간과 시차출퇴근제를 운영해 임직원의 건강한 휴식을 보장해주고 있죠 :D

 

, 사내 심리상담실 운영, 자기개발 지원과 장기근속포상 그리고 국가공인 안마사 헬스키퍼의 호텔급 안마 서비스와 복지포인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성 전용 수면실과 사내 카페 및 도서관 운영까지 임직원의 편의를 최우선시 합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에서는 토닥토닥 펀드와 같은 임직원 후원 제도는 물론, 아동 및 청소년들의 교육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10년 넘게 운영해 온 장학재단과 검정고시 교육 지원이 대표적입니다. 매달 사랑의 쌀을 전국의 무료급식소나 복지관에 100포대씩 전달하고, 회사와 직원이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매달 적립하는 임직원 나눔펀드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