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비법 공개

 

주택관리사 쉽지 않은 시험입니다.

어렵기로 악명이 높은 시험이죠~ 1차 시험도 합격하긴 어렵지만

2차 시험 역시도 합격하기가 1차 보다 더 힘든데요~

하지만 합격을 위한 대책만 잘 세우면 문제 없으실거라 생각해요~

 

 

그럼 합격 비법은 어떻게 세우며 어디서 얻는지도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에듀윌에서 2013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는데요!

1월 16일 오후 7시 부터 8시까지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열린다네요!

 

설명회에 참석하시면 과목별 출제경향과 함께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략적 학습방법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에듀윌 본사 직원들이 강의하는 것이 아니라 주택관리사 전임교수님들이 직접 오셔서 수험생들에게 비법을 전수해주시더군요!

 

 

작년에도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가 있었는데요~

그때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한 궁금한 점도 교수님께 직접 여쭤보기도 하시고 최근 주택관리사 시험 출제경향과 앞으로의 시험 공부 방법에 대한 정보도 얻어가셨습니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는데

민법 설신재 교수님께서 2012년 출제경향분석 및 2013년 수험전략을 알려드리고요!

주택관리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님께서 2013년 합격을 위한 공부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이에요~

 

최근 출제경향과 수험전략 들으신 이후에 공부방법을 들으시면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한 공부 방법이 어느 정도 머리속에서 그림이 그려지실겁니다.

 

 

최근 주택관리사 시험 과목별 출제경향을 보면요~

민법예년에 비해 다소 어렵게 출제되어서 수험생들이 많이 당황하셨죠~

또한 사례형 문제가 당분간 강세를 보일 것 같네요.. 몇년 전 부터 계속 사례형 문제들이 출제되고 있거든요! 그래서 단순 암기식의 공부보다는 이해 위주의 응용력을 키우는 것이 요구되어지고 있습니다.

점점 어려워지는 시험... 해가 가면 갈 수록 더욱 철저히 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수험생들이 가장 머리 아파하는 회계원리계산 문제가 작년이 27문제나 출제되어 시간 조절이 어려웠는데요 이에 대비해서 계산문제 연습을 충분히 하셔야겠습니다!

 

공동주택시설개론은 고득점을 목표로 하시기 보단 안정적인 점수대를 목표로 공부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왜냐면 출제 폭이 너무 넓기 때문에 기본 점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죠!

공동주택시설개론하면... 방대한 시험범위가 떠오르는데요!

시험 공부방법은! 주택법, 건축법, 임대주택법 '3법'을 중심으로 학습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평소엔 질문거리도 참 많은데 막상 질문하려면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에듀윌 주택관리사 설명회 페이지에 질문사항을 댓글로 올려주시면 합격전략설명회에서

여러분의 가려웠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드리니~

질문사항이 생각났을 때 바로 댓글로 남기시길 바랍니다!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참석하고 싶으신분은

아래 그림을 클릭해 바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선착순 150명까지만 받고 있거든요!

 

 

 

설명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을 위해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는데요~

참석자 전원에게 에듀윌 고급 캘린더와 문구세트, 고급 도비담요를 드린다네요~

또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와 벽시계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수험생활 하는데 도움이 될 물건들이니 공짜로 받아가시면 요긴 하게 잘 쓰일 것 같네요^^

 

 

합격전략설명회가 열리는 에듀윌 본사 오시는 길입니다!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로 나오신 뒤 직진하셔서 바로 옆 좌측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전방에 보이는 2개의 검은색 유리 빌딩 중 좌측의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건물 7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역에서 얼마 멀지 않은 거리니 바로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에요~

 

 

아직은 주택관리사 공부 진행 과정이 초반일 수험생분들을 위해 강의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요!

기초팍팍 올리기 입문특강입니다! 아직 주택관리사 시험 내용이 생소해 정리가 잘 안된다거나 이해가 잘 안되신다면 이번 무료로 제공되는 이 특강의 도움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기초가 잘 잡혀있고 이론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바탕이되어야 문제풀이도 무난하게 할 수 있으니 이론 공부를 초반에 완벽히 마스터해두셔야 합니다~ 시간이 갈 수록 이론 공부할 시간은 없어지니까요

 

 

 

입문특강은 민법 설신재 교수님, 회계원리 김정룡 교수님, 공동주택 시설개론 신명 교수님이 강의를 맡아주셨습니다~

강의 수강방법은 강의 신청 후에!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수강하시면 됩니다!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비법도 기초도 확실히 잡으셔서 합격까지 수월하게 가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아잣!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