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도 이제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점~점~ 빨리 가는 거 같아요..
그래도.. 지나간 시간들을 보면서 안타까워 하기보다는 다가오는 시간들, 다가오는 9월을 미리 준비해서 기다리는 게 더 좋겠죠??^^... 그럼 오늘은 다가오는 9월을 더욱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에듀윌에서 여러분들을 위해서 마련해 놓은 또 하나의 서비스!!.. 에듀윌 드림교육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고 합니다. 



 에듀윌에서는 교육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학습을 하실 수 있게 에듀윌 드림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에듀윌 드림교육센터는 지난 2008년 12월 22일 에듀윌 본사 7층에 오픈하여 블렌디드 러닝을 위한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드림교육센터는 온라인 수업을 들으면서 부족했던 부분을 오프라인 수업으로 보강하는 블렌디드 러닝 교육방식을 진행, 온라인의 반복학습과 오프라인의 생생한 현장학습의 장점을 취합하여 자신에게 맞는 가장 효과적인 학습방법을 제공할 수 있는 강의실, 세미나실 입니다.




여기서 잠깐!!!...
에듀윌 드림교육센터에서 한다는 블렌디드 러닝이 뭐냐고 물음표를 띄우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렌디드 러닝이란,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 그 외에 다양한 학습 방법을 혼합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으로, 교육 시간 및 비용을 적게 들이고도 최고의 학습효과를 내도록 도와주는 교육 방식입니다..^^



자~ 블렌디드 러닝이 무엇인지는 잘 아셨죠?..
그럼 에듀윌 드림교육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드림교육센터는, 최대 100명의 인원 수용이 가능할 만큼 말 그대로 '참! 넓은' 강의장입니다. 




그래서 에듀윌에서도 직원들을 위한 교육, 행사등을 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드림교육센터는 기업들의 교육장소나 팀 미팅, 세미나, 워크샵 장소 등으로 다양하게 대관을 통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넓은 에듀윌 드림교육센터의 장점은 아직 많이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환경과 더불어 최첨단 FULL HD 영상촬영장비가 설치가 되어있어, 현창 교육 내용을 HD카메라에 녹화하여 비디오테이프나 CD, 동영상 파일로 저장하여 보관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촬영이 된 영상이 정말 FULL HD가 맞는 지 궁금하시다구요?!
에듀윌의 영상 촬영 장비가 HD가 맞는 지 의심스러우시다면, 에듀윌에서 안내하고 있는 샘플 강의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최고의 음질과 신뢰도를 지향하는 젠하이저 보스(BOSE)社 마이크/스피커!!
선명하고 또렷한 무선 전동 울트라매트 스크린!!..
또, 강의장에서 최적화된 밝기 3500lm, 명암비3000:1 옵토마社 빔 프로젝터 !!!..
그리고 기본중에 기본인 조용~하고 쾌적한 공기로 강의장 안을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해줄 저소음의 최신 난방 시스템까지!!...



정말 블렌디드 러닝을 하기에 정말 최적합한 시설이 아닐까 싶다.
혹시 에듀윌에서 교육하고 있는 자격증, 공무원 과정을 공부하고 계시는 분들이시라면 에듀윌에서 하는 합격설명회를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설명회가 에듀윌 드림교육센터에서 진행이 되거든요^^..
직접 참여해보시고 블렌디드 러닝의 참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