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트위터 10월 2째주 문화공연 이벤트는 시대를 초월한 락의 향연 !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와 함께합니다.

10월 11일에서 10월 15일까지 에듀윌 트위터(http://www.twitter.com/eduwlllnet)에서 11시 30분에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뉴욕을 강타한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
2010년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작이자, 80년대를 대표하는 락 음악으로 구성 된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가 9월 15일,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막이 오른다.
 
[브로드웨이 공연 사진]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2006년 LA에서의 성공적인 초연 이후, 2009년 3월 브로드웨이에 입성하였다. 입성과 동시에 큰 화제를 모으며, 같은 해 토니 어워즈 5개 부문(최우수작품상, 남우주연상, 음향상, 의상 디자인상) 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 신성우, 안재욱, 온유, 제이, 김진수, 최민철등. 초호화 초대형 캐스팅! 

락 스타를 꿈 꾸는 청년 에서부터 잘 나가는 락 스타, 클럽 사장 등. 다양한 캐릭터로 이뤄 진 이 작품의 국내 초연의 캐스팅 또한 다양하고 화려하다. 신성우, 안재욱, 온유, 제이, 김진수, 최민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이자 가수, 그리고 뮤지컬 배우들이 포진하여 성공적인 초연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 최고의 락 스타 스테이시역에 신성우 & 정찬우 캐스팅!

최고의 락 스타로 모두의 선망의 대상인 스테이시 역에는 신성우와 정찬우가 캐스팅 되었다. 극 중, 밴드 “Arsenal”의 리드 보컬인 스테이시는 섹슈얼한 매력으로, ‘쉐리’를 사이에 두고 ‘드류’와 미묘한 삼각 관계에 빠지기도 한다.

안재욱과 함께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 잔인한 살인마로 열연 중인 신성우는, 이 작품을 통해 본업인 락커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보컬 코치로 참여 하여 작품을 이끌게 되었다. 주크 박스 뮤지컬로서의 락 음악이 아닌, 원곡이 주는 깊고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관객들에게 선사하겠다는 것이 그의 각오이자 다짐이다.

또한, 뮤지컬 배우 정찬우가 신성우와 함께 스테이시 역으로 열연을 펼쳐 보인다. 


 

 

 

 


◎ 배우를 꿈 꾸는 사랑스러운 소녀 쉐리 역에 다나 & 선데이 & 문혜원 캐스팅!

시골 출신의, 배우 지망생 쉐리 역에는 다나와 선데이, 그리고 뮤지컬 배우 문혜원이 낙점 되었다.

배우 지망생에서 스트립클럽의 댄서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 보이는 것은 물론. 극 중 남자 주인공인 ‘드류’와 사랑에 빠지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미 뮤지컬 ‘대장금’을 통해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 무대를 가졌던 다나와, 뮤지컬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선데이. 그리고 뮤지컬 “잭 더 리퍼”를 통해 안재욱, 신성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문혜원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세 배우의 연기 대결이 기대 된다.

 





 

◎ 클럽 사장이자, 로니의 상대역인 데니스 역에 김진수 & 남문철

 

극을 이끌어 가는 사회자 ‘로니’ 역에는 배테랑 뮤지컬 배우 김재만과, 개성파 뮤지컬 배우 최민철이 캐스팅 되었다.

이미 그 연기력과 가창력 등. 매력적인 뮤지컬 배우로서 인정 받은 두 배우가 이번엔 락 뮤지컬에서 동성애 연기를 펼쳐 보인다.  다른 캐릭터와 느낌을 가진 두 배우가 과연, 이 난해한 역을 어떻게 소화 해 낼지, 궁굼 하다.



 

 

 

 

◎ 클럽 사장이자, 로니의 상대역인 데니스 역에 김진수 & 남문철 

독특한 스타일과 유머로 중무장한 클럽 사장 데니스 역에는 김진수와 남문철이 캐스팅 되었다.

드라마와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 중인 김진수와, 뮤지컬 “잭 더 리퍼”를 통해 독특한 매력을 뿜 내는 남문철이 연기하는 데니스가 관객들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기대 해 본다.








◎ 시장의 도시 설계자 레지나 역에 백민정 & 백주희 캐스팅!

 엉뚱하고도 고지식한 레지나 역에는 인기 뮤지컬 배우 백민정과 백주희가 더블 캐스팅 되었다. 선셋 스트립을 없애려는 시장, 허츠와 그의 아들 프란츠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도시 설계자로 열연을 펼쳐 보인다.




 
 
 

 

◎ 또 다른 출연자! 밴드로 출연하는 부활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

 대한민국 락 음악의 대부, 그룹 부활이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부활은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사랑할수록’ ‘네버엔딩스토리’ 등의 명곡을 히트시키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락밴드로 불리고 있다.

부활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에 어떤 반향을 불러 일으킬지 그 귀추가 주목 된다. 





 

 에듀윌 트위터에서 당첨되신 분들은참석여부와 성함 그리고 연락처 DM으로 남겨주세요 ^^ 만약 불참하시거나 양도하시게 될 경우 양도하시는 분의 성함과 연락처를 DM으로 남겨주세요~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
 제  목 :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
 날  짜 : 2010년 9월 15일 ~ 10월 30일
 시  간 : 화~목 8:00 / 금, 토 4:00, 8:00 / 일,공휴일 3:00, 7:00 (월요일 공연없음)
 장  소 : 우리금융아트홀 
 티  켓 :  VIP 120,000원 / R석 10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 B석 40,000원
 연출 : 왕용범 / 음악감독 : 이성준 / 안무 : 서병구
 출연 : 신성우, 안재욱, 김진수, 남문철, 김재만, 최민철, 온유, 제이, 문혜원, 다나, 선데이, 홍승아, 문성혁, 배윤범, 서지훈
 프로듀서 : 김선미
 기    획 : ㈜엠뮤지컬컴퍼니 
 공연제작 : ㈜와이엠엔터테인먼트
 제작투자 : 엠벤처투자㈜, CJ창업투자㈜”
 예 매 : 인터파크 1544-1555
 문 의 : ㈜엠뮤지컬컴퍼니 02)764-7858~9 / 클립서비스  02)501-7888

* 웹하드 : ID : mmusical / PW : 1004    http://www.rockofages.co.kr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