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경관리사 2013년도 시험 일정 및 전망

 

 

재경관리사 시험 요즘 취업 준비하시려고 많이들 취득하려 하시는 것 같아요! 취득하면 그만큼 메리트 있는 자격증이니 많은 분들이 뛰어드시는거겠죠?! 하지만 남의 집 불보듯 그냥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순 없죠! 남들이 가진 경쟁력은 나도 당연히 가져야 하기 때문에 아직 취득하지 못하셨다면 얼른 준비하세요!

 

 

 

재경관리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취업시 우대사항이 있는데요!

아직 어떤 우대사항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께요!

 

합격자에게는 삼일회계법인 고객회사와 전문 취업사이트인 노동부 워크넷, 어카운팅피플 등을 통한 지원(구인) 기회가 제공되며, 기업에서 회계, 세무, 경리, 원가, 경영관리 등 재경분야 인력이 필요할 경우 이들 채용업체에 구인의뢰 신청을 하시면 국가공인 회계관리자격시험을 통해 선발된 우수 재경인력을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같이 취업난에 허덕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빛과 같은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면 재경관리사 시험 본격 준비 돌입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 시험 일정 알려드려요!

 

 

재경관리사 시험은 연 4회 실시되네요~

일단 2월 현재 가장 가까운 시험은 3월 17일 시헙입니다!

그 이후 시험은 6월, 9월, 12월에 있네요! 3개월 간격으로 시험이 있기 때문에 여러번 도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밑에 보시면 회계관리 시험도 있는데요!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사 시험은 두 종목 중복 응시도 가능하답니다!

두 자격증 아주 연관성 없는 자격증이 아니기 때문에 같이 준비하셔서 취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위에 이미지에는 상세 시험 일정이 나와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회계관리사와 재경관리사 서로 난이도 높낮음을 따지자 하면 재경관리사의 난이도가 조금 낮은데요낮은 만큼 단기간에 준비해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기 때문에 요즘 많은 분들이 짬 내서 준비하셔서 취득하시더라고요!

 

재경관리사 단기 취득을 목표로 대부분 시작하는 분들이 많기에 그분들을 위해서~

재경관리사 6개월 합격반 소개해드릴께요!

 

 

재경관리사 시험을 말그대로 6개월 안에 합격한다는 목표로 하고 있는 강좌인데요~

6개월이라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강의를 하는 것 같네요~

6개월 시간 내서어 열심히 공부해서 취득한 자격증은 그만큼 성취감도 2배 이상일 것 같아요!

강의는 일단 들어봐야 어떻구나 라는 것을 판단할 수가 있는데요! 그래서 샘플강의 준비했어요

 

에듀윌 세무회계 유흥관 교수님 샘플강의

 

어떤 강의이던지 기초를 잘 탄탄히 다져야 문제풀이도 잘 할 수 있습니다! 험 초반에 이론 서적을 최소 2번 이상 보시고요! 그 이후 문제풀이와 기본서 정독을 병행하시고 기출문제까지 풀어 시험에 대비한다면 완벽한 시험준비가 아닐까 싶네요!

 

 

재경관리사 6개월 합격반 수강하면 IT자격증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고 하네요! 만약 대학생 이시라면! 방학동안 재경관리사 준비하시면서 IT자격증 강의까지 공짜로 취득하신다면 개강후 스펙이 등급 업 되실 것 같네요! 그 밖에도 여러가지 헤택들이 있으니 강의 둘러보시면서 혜택도 확인해보세요!

 

재경관리사 6개월 합격반 둘러보기

 

 

재경관리사 시험 준비하시기 전에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전략을 세워 시험에 돌입하신다면

합격에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인 것 같아요~
에듀윌 유흥관 회계사님이 직접 강의하는 출제 경향 수험생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출제경향 분석특강 들으러가기

 

 

재경관리사 시험 준비 잘하셔서

따뜻한 봄날 합격하시고 즐거운 봄나들이 떠나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그럼 열공하세요!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