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26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지난 목요일이었죠? 2013년 2월의 마지막 날이었던 28일에 구로구청에서 사랑의 쌀 나눔 행사가 있었습니다. 에듀윌 쌀 나눔 행사는 매달마다 진행되는 행사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에듀윌에서 꾸준하게 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입니다 :-) 벌써 3년이 넘도록 계속되고 있는데요~! 2월에는 구로구청을 방문해 쌀을 전달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왔네요. 그 마음 따뜻한 현장을 사진으로 감상해볼까요?



'제 26회 사랑의 쌀 나눔'이라는 현수막 아래에 유독 눈에 띄는 100포대! 보이시나요? 100포대면 정말 많은 양인데요. 이 100포대의 쌀은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100포대를 쌓아놓고 보니, 그 양이 정말 많네요. 하나 하나 옮기는 일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으쌰으쌰 하나로 힘을 모아 쌀을 옮기는 우리 에듀윌 직원들의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잊기가 쉬운데요. 겨울에는 구세군에 각종 모금활동 등이 여느 때보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지만 3월이 코앞에 닥치면 많이 잊혀지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소외된 우리 이웃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어디 날씨 가릴 일인가요~? 나눔을 통해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에듀윌의 마음은 사시사철 활활 타오르고 있답니다 :-)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에듀윌의 이사님과 구로구청장님이 한 자리에 모여 더욱 훈훈하게 진행이 되었구요. 아마도 에듀윌 쌀 나눔 행사를 통해서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 따뜻한 자리가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짜잔! 이런 기쁜 날에 인증샷이 빠질 수는 없겠지요~!? 구로구청에 보내드린 100포대의 쌀이 부디 좋은 일에 쓰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어느덧 3월입니다. 이번 달에도 에듀윌 쌀 나눔의 행사는 계속된다는 거! 다음에는 더욱 훈훈한 소식을 들고 찾아올게요. 에듀윌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마음 따뜻한 날이 되시길 바랄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