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공무원 교육 No.1 에듀윌의 트위터(http://www.twitter.com/eduwill.net) 10월 셋째주 문화공연 이벤트는 뮤지컬 <스페셜레터>입니다.

 대학로는 이제 뮤지컬 <스페셜레터>가 접수한다. 폭소하다 현기증나 쓰러지는 뮤지컬! 5초마다 빵빵터지는 그들의 웃음 핵폭탄





◎ 뮤지컬 <스페셜레터>를 꼭 봐야하는 사람은?! 누규 ?!
뮤지컬을 한번도 본적이 없는 사람! 뭐든 시작이 좋아야지! 강추! 빵빵 터지는 코미디뮤지컬에 목말라 있는 사람!

손바닥 딱! 치며 이거다 외치리라! 무조건 싼 데이트 코스를 원하는 사람! 뮤지컬잉라고 아주 비싼 것만은 아니다! 저렴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과도한 업무량으로 뒷목잡고 계신분! 혼자여도 좋습니다! 보고 또 봐도 맨날 웃기는 뮤지컬 <스페셜레터>의 거침없는 웃음 폭격으로 지금 시작합니다.





◎ 화려한 수상의 뮤지컬 <스페셜레터>
뮤지컬 <스페셜레터>는 2009년 제3회 대국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특이한 소재와 재치 있는 구성, 빠른 전개, 음악의 우수성 등의 이유로 최우수 창작뮤지컬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또 한 같은 해 열린 2009 한국뮤지컬 대상 시상식에서는 탄탄한 극본력을 인정받아 제15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듬해인 2010년에는 흥행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소극장 창작뮤지컬에게 수여되는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 소극작창작뮤지컬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 뮤지컬 <스페셜레터> 뉴욕 브로드웨이를 점령하다
뮤지컬 <스페셜레터>는 2010년 뉴욕뮤지컬페스티벌 Full Production 부문 한국 대표로 공식 초청받아 위풍당당 브로드웨이를 점령했습니다.





◎ 실력한 신인들의 스타 등용문 <스페셜레터>
2009년 초연 당시 뮤지컬 <스페셜레터>에는 화려한 스타가 한 명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제작사인 악어컴퍼니의 예리한 레이더망에 포착된 이들을 발판으로 뮤지컬 계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인 박인선 연출은 <스페셜레터>를 시작으로 대형 뮤지컬<몬테크리스토>의 협력연출로 이름을 알렸고 김남호,최호중,강정우,송욱경,하지승,금호석,김태향,최주리,문진아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의 자리를 꿰차며 뮤지컬 계의 쇄도하는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 뮤지컬 <스페셜레터>는 무슨 내용일까요?
편지와 함께 날아와 말년병장 김병장의 마음을 후벼파는 최강 섹시, 큐트 정은희와의 아찔한 펜팔이 시작되는데 그런데 뭐? 김병장의 은희씨가 그녀가 아닌 그.. 놈? 이라고?

은희라는 여성스러운 이름 덕분에 초코파이 하나에 친구를 팔아먹은 개념 없는 이등병 철재 때문에! 본의 아니게 육군 병장 김병장과 펜팔을 시작하게 된 대한건아 정은희!





◎ 뮤지컬 <스페셜레터>에는 누가누가 나오나?!





◎ SM 아트홀 오시는 길
지하철 4호선 혜화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KFC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정면으로 민들레영토 별관 건물이 있습니다.
민들레영토 별관 건물 앞까지 들어오셔서 오른쪽 골목으로 10m정도 들어오시면 왼편으로 1층에는 매표소, 공연장은 지하 2, 3층에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