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강의 할인 받는 방법 알아보기

 

봄은 새로운 시작입니다! 그래서 학교도 개학을 하고 또 다이어트 등... 계획한 것들을 실행하는 일도 거의다 봄에 하시는 것 같아요! 아마 여러분들 중에는 새로운 자격증이나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셔서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그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좋은 소식을 바로 ~ 100% 돌리면 터진다! 에듀윌 행운의 룰렛 이벤트인데요! 

3월 18일 부터 3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행운의 룰렛을 돌리면 에듀윌 10만원 할인권 또는 에듀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에듀 포인트는 현금 처럼 사용이 가능한 것이니 이것도 일종의 할인권이라 보시면 되겠네요!

 

그럼 에듀윌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적용되는 강의들이 어떤 것들이 있나 알려드릴께요!

자격증으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전기기사

공무원으로는~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기능9급공무원 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에듀윌 강의들이 포함이 되는데요! 이중에 여러분이 수강하시는 강의가 있으시다면 이번 이벤트 참여 해보시면 좋겠네요!

 

 

 

이번에 서경석씨가 에듀윌 홍보대사가 되셨는데요! 룰렛 이벤트에도 이렇게 등장하셨네요

저도 룰렛 이벤트 재미도 있을 것 같고 어떤 것이 걸리게 될까 궁금해서 한번 참여해보았는데요! 운 좋게도 10만원 할인권이 걸렸네요! 히히 기분 좋아요^^

 

'다시 한번 더' 에 걸려도 또 한번 도전할 수 있고 서경석씨가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라며 저렇게 놀라셨으니 '꽝'에 걸리지 않을 확률은 100% 인 듯 하네요! 걱정하지 마시고 룰렛을 시원하게 돌리시면 됩니다~

 

 

당첨 확인 후에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을 살짝 내려보시면 인증이 되어 있습니다!

할인권 및 포인트는 이벤트 기간안에 사용하셔야 할인이 적용되니 이 점 잊지마세요~~

당첨되신 것은 나의 강의실> 결제/배송관리> 수강/할인권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할인받으면 기분이 좋아지죠~ 쇼핑을 할 때도 할인받아 사면 괜히 이득보고 잘 산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룰렛 이벤트 참여하셔서 강의 할인 받으시면 같은 느낌이 들 것 같네요!  

그럼 할인 받고 강의도 야무지게 들으셔서 시험 합격 하시길 바랄께요!

 

이벤트 참여 방법은요!

 

 

에듀윌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에듀윌 메인 페이지에서 빨간색 박스 있는 곳을 클릭하시고요!

 

 

자신이 해당되는 과정을 클릭하셔서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에듀윌 행운의 룰렛 이벤트 참여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