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산세무회계 시험정보&합격풀서비스


어느덧! 4월입니다 :-) 4월의 첫날은 작은 거짓말은 용서가 되는 만.우.절.이죠^^ 전 출근 길에 부모님 문자에 깜빡 속았답니다;;; "네 동생은 단박에 알아채던데, 넌 또 속냐?" 라며 절 비웃으셨어요....ㅋㅋㅋㅋ그래서 저도 오늘이 가기 전에 부모님께 재미난 에피소드를 만들어드리려고 열심히~ 머리를 굴리고 있답니다^^  이처럼 한 달의 시작이 무척이나 유쾌한 4월, 수험생 여러분의 마음도 오늘만큼은 더욱 가볍고 즐거웠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번 토요일인 4월 6일에 시행될 제 54회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앞두고 좋은 정보가 있어서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에듀윌에서 자랑하는 "합격 FULL서비스"!!! 이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것 같더라구요~


이번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위해 준비한 합격 풀서비스는 총 4가지의 빵빵한 구성을 가지고 찾아왔는데요. 가장 먼저 지금 당장이라도 들을 수 있는 "제 53회 전산세무회계 기출문제 특강"이 있답니다. 어떤 시험을 보든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출제 경향을 파악하여 본 시험을 대비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죠. 시험이 며칠 남지 않은 시점에선 더욱 귀중한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시험이 끝난 후에는 "가답안"과 함께 "제 54회 전산세무회계 시험 해설특강"이 오픈됩니다. 이번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분들은 시험장을 나서자마자 가장 궁금한 것이 나의 점수일 것 같아요. 100점 만점 기준에 70점 이상을 취득해야 합격할 수 있는 전산세무회계 시험에서 내가 몇 점이나 맞았나, 가장 빠르게 예측해볼 수 있는 것은 아무래도 가답안이겠죠?

아래는 제 53회 전산세무회계 기출문제 특강을 진행하실 3명의 선생님입니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은 취득 시 세무공무원, 세무회계법인, 컨설팅회사, 금융기관, 국영기업체, 일반기업체, 벤처회사 등 취업시 혜택이 부여되는데요. 정보화 시대에는 경리업무 평가를 세무회계 소프트웨어의 능숙도에 따라 평가하기 때문에 해당분야로의 진출을 꿈꾸는 수험생분들께는 필수! 자격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 밖에도 경찰채용시험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따두면 여러모로 도움되는 자격증이지요. 간단하게 전산세무회계 시험 정보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우선 전산세무회계에는 총 4종목이 있습니다. 각각의 검정기준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종목 및 등급 

검정기준

 전산세무 1급

 대학 졸업수준의 재무회계와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법인세,소득세,부가가치세)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기업체의 세무회계 관리자로서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세무회계 전분야의 실무업무를 완벽히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함.

 전산세무 2급

 전문대학 졸업수준의 재무회계와 원가회계, 세무회계(소득세,부가가치세)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기업체의 세무회계 책임자로서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세무회계 전반의 실무처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함.

 전산회계 1급

 전문대학 중급수준의 회계원리와 원가회계, 세무회계(부가가치세?중 매입매출전표와 관련된 부분)에 관한 기본적 지식을 갖추고,?기업체의 회계실무자로서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세무?회계 기본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함.

 전산회계 2급

 대학 초급 또는 고등학교 상급수준의 재무회계(회계원리)에 관한 기본지식을 갖추고 기업체의 세무회계 업무보조자로서, 전산회계프로그램을 이용한 회계업무 처리능력을 평가함. 


2013년 전산세무회계 시험 일정도 알고 있으셔야겠죠~!! 전산세무회계시험은 2013년도에 총 4회의 시험 기회가 주어지며, 각 회차의 원서접수 및 시험일자, 발표날짜 등은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합니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은 이론 30%와 실기 70%로 구성된 시험으로, 이론시험에서는 4지 선다형의 필기시험이며 실기시험에서는 케이랩 실무 프로그램을 이용해 진행하게 됩니다. 응시자격에는 제한이 없고요. 합격자발표 및 자격증 신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1) 해당 합격자 발표일에 한국세무사회 홈페이지자동응답전화(ARS:060-700-1921)를 통해 확인.

2) 자격증은 홈페이지의 [자격증발급]메뉴에서 신청가능하며, 취업희망자는 한국세무사회의 인력뱅크를 이용하시기 바람.


지금까지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전산세무회계자격증을 취득하여 해당분야 실무처리능력을 보유한 전문가로서 인정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산세무회계 합격 풀서비스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전산세무회계 합격 풀서비스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