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강의 10만원 할인받는법

 

나른한 봄입니다~ 날씨는 쌀쌀해도 봄이라 그런지 춘곤증이 솔솔와서 오후가 되면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버거워졌는데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눈꺼풀이 점점 무거워 지고 살짝 집중력이 흐려질 때 정말 봄이 왔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럴 땐 잠이 확! 깰 무언가가 필요해요~

 

 

에듀윌에서 2013년 모든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10만원 할인권 증정 이벤트 4월 15일 부터 4월 24일까지 하고 있는데요! 이름 하여 '합격기원 빅초이스 이벤트' 입니다! 참여방법도 쉽고 할인권을 바로 받을 수 있어 기다리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참여 방법 알려드릴께요~~

 

 

여러분 혹시 세잎클로버의 꽃말을 아시나요? 세잎클로버의 꽃말은 행복, 네잎은 행운이라고 해요!

'빅초이스 이벤트' 에서는 세잎클로버의 행복과 네잎클로버의 행운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면 10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어요?

 

 

저는 네잎클로버 본 적이 없기도 하고 저에게 행운이 찾아오기를 하는 마음에서 행운을 선택했는더니 이렇게 창이 뜨더라고요!

행운이 저절로 온다고 믿지 않으시죠? 스스로 행운을 선택할 줄 아는 용기를 가지셨어요.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온다."

음 결국 결론은 열심히 하는 자에게 행운이 찾아온다.. 이런 말이군요! 역시 댓가없는 성취는 불가능 한 것 같아요!

여러분도 행운을 쫓기보다 기다리는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자마자 바로 10만원 할인권을 발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지급 받으신 10만원 할인권은 '합격기원 빅초이스 이벤트' 기간 안에 사용을 하셔야지만! 에듀윌 강의를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꼭 잊지 마시고 기간을 숙지하세요~

 

 

여러분 혹시 진짜 네잎클로버 보신 적 있으신가요? '빅초이스 이벤트' 기간 중 수강신청 하신 분들께 교재 발송 시 진짜 네잎클로버가 든 에듀윌 네잎 클로버 책갈피를 보내드립니다! 왠지 네잎클로버를 지니고 있으면 내게 늘 행운이 따라다닐 것 같은데요! 에듀윌 강의 10만원 할인도 받고 네잎클로버도 받아보세요!
 

 

'합격기원 빅초이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할인 받을 수 있는 강의들입니다!

자격증으로는 공인중개사 ,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직업상담사, 사회복지사, 전기기사

공무원으로는 9급공무원, 7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기능9급 공무원이 있네요!

이 중 준비하는 자격증이나 공무원이 해당되신다면 주저 마시고 이벤트 참여하시면 되겠네요!

 

 

빅초이스 이벤트 참여하기

 

지금까지 빅초이스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어때요? 10만원 할인 받기 참 쉽죠??!

여러분에게 늘 행운이 따라다니기를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