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위(wii) 볼링게임 대회

 

에듀윌에서는 매년 4월이 되면 같은 사무실을 쓰는 직원들끼리 에듀윌 배 위(wii) 볼링게임 대회를 엽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출판사업부와 커뮤니티 팀이 불타는 볼링게임 전을 벌였는데요~ 그 불꽃 튀었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선수 입장! 위(wii) 볼링게임에 처음 출전하는 선수들도 있기에 처음에는 연습게임으로 시작했습니다!

위(wii) 볼링 게임은요 팔을 직선으로 쭉! 쭉! 잘 뻗어 직선으로 보내는 사람이 높은 점수를 얻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조작법 때문에 다들 조금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이셨지만 적응력이 느리다면 진정한 에듀윌러가 아니겠죠?

 

 

이걸 어떡하지~ 라는 말과 함께 시작한 장 선수! 처음엔 조금 겁을 먹으셨지만요. 팔을 쭉 뻗어 힘차게 공을 굴리셨습니다! 벌써 자세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어쩐지 요 며칠 전부터 회의실에 자주 들락거리시던 것이... 좀 수상했는데 열심히 연습을 많이 하신 듯한 모습인데요! 과연 그 결과는?

 

 

벌써 공이 굴러가는 분위기가 좀 심상치 않습니다! 과연 몇 핀이나 맞을까 하고 약 2~3초간 정적이 흘렀습니다! 긴장되는 순간! 과연 몇 핀이나 맞았을까요? 꿀꺽!

 


와우! 스트라이크!! 입니다~ 최근 특훈을 받으시고 있다는 소문이 사실이었군요... 스트라이크 치기 정말 어려운데 대단하신데요? 장 선수는 출판사업부의 직원에서 영웅으로 등극하는 순간입니다! 멋지세요^^ 1등 하시면 맛있는거 ... 사.. 주실...꺼죠? 라는 눈빛으로 장 선수님을 쳐다보게 되었습니다!

 

 

바로 상대편의 강 선수 반격이 시작됩니다! 강 선수의 공격포인트는 팔을 짧고 강력하게 뻗는 것! 과연 강선수의 필살기가 장 선수의 스트라이크를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결과는?? 아... 역부족이었습니다... 장 선수의 특훈이 너무 강했어요..

 

 

게임은 중반으로 치달았습니다~ 아직은 승부가 꽤 팽팽해 보이는데요! 누가 이길지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날 걸린 우승상금은 1등 6만원 2등 4만원 3등과 4등은 2만원~ 6만원을 향한 열정이 점점 활활 타올랐습니다!

 

 

무리수를 플레이를 고집하시는 이 선수! 불안하다며 주변 동료가 말리지만 그의 굳은 의지는 대단합니다~ 오른쪽으로 많이 기울어진 공 그의 팔에서 이미 공은 떠나 빠르게 굴러갑니다~ 무리수 플레이! 몇 핀이나 넘어질까요?

 


8핀이 넘어갔습니다! 스페어 2개 처리가 남은 상황! 이 선수 스페어까지 깔끔하게 처리합니다~

심판도 그의 플레이에 조금 놀란 듯한 표정입니다~ 가끔은 정석보다는 조금은 틀을 벗어난 분들이 플레이를 잘하시더라고요!

  

 

회심의 스트라이크와 깔끔한 스페어 처리를 하여 177점으로 장 선수가 속한 팀이 승리를 가져갑니다! 1등과 2등의 점수 차는 무려 21점 차! 커뮤니티 팀 너무 쉽게 승리를 내준 듯합니다.. 작년 승리로 약간의 자만심이 생긴 것이 패배의 원인이 된 듯한데요! 내년에는 분발하셔야겠어요! 하지만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사람이 진정한 에듀윌러겠지요! 출판사업부 우승 축하합니다!

 

 

다음날 아침조회 때 에듀윌배 위(wii) 볼링게임 대회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우승을 거머쥔 장 선수님 축하해요~ 내년 플레이도 기대합니다! 커뮤니티 팀도 다시 분발하여 열심히 준비할게요^^ 이날 장선수님은 1등 상금 6만원을 가져가셨습니다!

부.. 부.. 부럽네요^^

 

 

상금은 안타깝게 2등을 한 커뮤니티 팀에게도 돌아갔습니다~ 대표로 강 선수님께서 받으셨어요!  이날 상금을 받으신 모든 분이 돈을 합쳐 같은 사무실을 쓰는 식구들 전원에게 맛있는 수박을 돌리셨답니다! 커뮤니티 팀에서는 화채를 해먹겠다며 이미 냉장고에 수박을 넣어두었어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에듀윌 배 위 볼링게임 대회는 내년에도 계속됩니다! 쭈~욱! 앞으로도 에듀윌러들의 fun fun한 스토리를 기대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