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서포터즈 4기 - 숙명여대 축제 프로모션

 

 

 

숙명여대에 에듀윌 서포터즈와 뱀돌이가 떴다!!
지난 5월 31일 금요일, 에듀윌 서포터즈 4기와 뱀돌이가 숙명여대 축제 프로모션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고 하는데요~.
여대로 간 뱀돌이, 어떤 활약을 했는지 따라가볼까요?

 

각종 이벤트를 펼치기 위해 많은 짐을 싣고 숙명여대에 도착한 에듀윌 서포터즈 4기!
숙명여대 축제 기간 중, 5월 31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숙명여대 안에서 에듀윌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엄청난 짐들은 어떤 용도로 쓰일까요~?? 

 

일찍부터 도착한 에듀윌 서포터즈 4기가 숙명여대에서 에듀윌 프로모션 부스를 설치했습니다~!

축제 기간에 에듀윌 프로모션 부스에서 진행하는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을 나누어주는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준비과정에서 벌써 들뜬 기색이 보입니다. 

 

에듀윌 서포터즈가 진행한 이벤트는 에듀윌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주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참여하기 매우 쉽고 간편한 이벤트였어요^^ CGV 영화 관람권 2장, 고급 머그컵, 에듀윌 시사상식 4월&5월호, 다양한 스낵 등 풍성한 경품이 이벤트에 참여한 숙명여대 학생들에게 즉시 제공되었습니다~. 그 많던 짐이 모두 경품이었다는 사실~!!

 

축제가 한창인 숙명여대를 돌아다니며 본격적으로 홍보를 시작한 에듀윌 서포터즈들~ 프리노트를 나눠주며 에듀윌 프로모션 홍보에 열을 올렸습니다. 숙명여대 곳곳을 활보하며 에듀윌 프로모션 참여를 유도했는데요. 여대에 오니 뱀돌이가 왠지 더 신나고 밝아진 것 같지 않으신가요~?? 뱀돌이도 엄연한 남자랍니다~^^ 

 

특히 예쁜 여대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뱀돌이! 이렇게 뱀돌이와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바로 페이스북에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적극적인 에듀윌 서포터즈와 한껏 들떠있던 뱀돌이의 활약 덕분에 에듀윌 부스는 금세 숙명여대 학생들로 가득 찼습니다. 다른 부스에서 츄러스를 팔던 여학생까지 에듀윌 이벤트에 참여하러 왔네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경품 추첨을 하는 어여쁜 숙명여대 학생! 추첨에듀윌 프로모션 부스가 한층 어떤 경품이 뽑힐까요~?

 

많은 숙명여대 학생의 참여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던 숙명여대 프로모션이었습니다. 에듀윌 서포터즈 4기는 이제 활동시기가 거의 끝나가는데요. 마지막까지 온 정성을 쏟아준 에듀윌 서포터즈, 역시 대한민국 No.1 서포터즈로 칭할 만합니다. 더 멋진 활약이 기대되는 에듀윌 서포터즈 5기도 곧 모집할 예정이니 많은 지원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