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사회복지사 2학기 오프라인 학습자 설명회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하시기 전 이것저것 궁금하신 것들이 너무나도 많을꺼라 생각해요~ 하지만 그 많은 궁금증을 안고서 그냥 공부를 시작할 순 없겠죠?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듯! 적이 누구인지 또 내가 목표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알고서 시작한다면 사회복지사 자격증 공부도 훨씬 수월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에듀윌이 또 누굽니까~ 여러분의 고민 해결사니까! 또 해결책을 제시해드립니다!

 

 

에듀윌에서는 자격증부터 취업까지 모든 고민을 안고 계신 분들을 위해 2학기 오프라인 학습자 설명회를 개최하는데요!

언제 어디서 몇시에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에듀윌 2학기 오프라인 학습자 설명회 일시 및 장소

 

일시: 2013년 6월 29일(토) 오전 11시

장소: 에듀윌 본사 7층(비전홀)

 

 

에듀윌 사회복지사 오프라인 학습자 설명회에서는요~

자격증 취득 및 학점이수를 위한 2학기 성공 학습 가이드, 수강신청부터 여러분이 고민하시는 기관선택까지! 실습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고요~ 마지막으로 허성욱 교수님께서 직접 전달하는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 및 취업 전망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설명회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이번 에듀윌 사회복지사 2학기 오프라인 학습자 설명회에서는요! 2012년 2학기 장학금 시상식도 함께 진행됩니다~

우와 공부를 열심히하면 장학금도 받을 수 있나봐요! 여러분도 열심히 하시면 자격증 취득도 하고 장학금까지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꼭 받아보세요! 사전예약하시면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되어있다 하니 예약하셔서 선물까지 받아보세요!

 

 

에듀윌 사회복지사 오프라인 학습자 설명회 바로가는 신청은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주는 선물들도 참 괜찮은 것들이 많네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선물 목록 알려드려요~ 

하나. 2014년 1학기 1과목 전액 무료수강권!

둘. 2014년 1학기 패키지 과정 수강할인

셋. 2-1차 성공학습 세트 (참석자 전원 증정)

넷. 에듀윌 USB(8G), 만능 손톱깍기 (추첨선물)

 

또한 설명회 현장에서 바로 등록하시면 과정별로 30%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도 드린다네요!

그럼 사회복지사 2학기 오프라인 학습자 설명회가 열리는 에듀윌 본사 위치 알려드립니다~

 

 

에듀윌 본사 찾아오시는 길은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하차 하신 후 3번 출구로 나오시자마자 좌측 골목으로 들어오세요~ 그렇게 직진하시다보면 2개의 계단을 만나게 되시는데요! 좌측계단을 올라오시어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건물 7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요즘 '진짜 사나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송인 서경석씨 아시죠? 요즘 서경석씨도 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에 도전하고 계신데요~ 평소 평생교육에 관한 관심으로 인해 평생교육을 위한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어 수강을 하고 계시다 합니다!

방송일도 바쁘실텐데 수강까지 하루도 빼먹지 않고 열심히 듣고 계시다 하니 그 열정이 정말 대단하신 듯 하네요!

서경석씨 열심히하셔서 꼭 사회복지사 2급을 취득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