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경관리사시험합격자발표 및 인터넷강의 추천

 

6월 16일 재경관리사 시험이 시행되었는데요! 7월 1일 재경관리사 시험 합격자발표가 났습니다! 이번 시험 응시하신 분이라면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하실 것 같네요! 그럼 한박자 쉬고 두박자 쉬고 세박자 마저 쉬고 재경관리사 시험 합격자명단을 확인하겠습니다!

 

 

재경관리사 합격자발표 바로가기

 

확인하셨나요? 합격하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당당히 합격하셨으니 이제는 빛나는 자격증도 발급받으셔야겠죠!

그냥 전산상으로 남겨두긴 우리의 노력이 조금 아깝잖아요~ 그럼 재경관리사 자격증 발급 받는 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재경관리사 자격증 발급 및 신청안내>

 

1. 자격증 수령처 확인 및 사진 이미지 확인

-> 한번 등록한 자격증 수령처 정보는 자격증 발급신청 및 결제완료 이휴에는 수정,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사진은 자격증에 인쇄되므로 재차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이 등록 되어 있지 않으면, 자격증 발급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2. 자격증 발급 기간 및 수령

-> 발급신청 된 자격증은 입금확인일로부터 2주 내로 등기우편으로 배송해드립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수취인에 본인 또는 대리인이 있어야 자격증이 반송되지 않습니다.

 

3. 자격증 발급수수료

-> 자격증 발급 수수료는 건당 4000원입니다. 하지만 반송될시 수수료가 발생하니 주의하세요!

 

4. 결제방법

-> 결제방법은 카드결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만약 이번 재경관리사 2급에 도전하셨던 분들은 조금 더 욕심을 내셔서 다음 1급 시험에도 도전하실텐데요!

그럼 재경관리사 , 회계관리사 시험일정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 남은 시험은 9월과 12월이네요~ 이제 재경관리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날짜 잘 참조하셔서 수험계획을 잘 세우시면 되겠습니다! 아!! 참고로요~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급/2급의 시험일정은 동일합니다!

 

그렇다면 수험계획 어떻게 세우면 좋을까요? 요즘 처럼 너도 나도 바쁜시기에 수험 기간을 길게 잡기도 조금 그렇고 아마 단기간 합격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재경관리사 시험을 단기로 준비할 수 있는 강의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3개월동안 재경관리사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에듀윌 재경관리사 3개월 합격반이 있는데요! 시험에 출제가 잘 되는 부분들을 집어내 집중공략하는 강의입니다! 만약 회계 분야로 취직하셔야 하는데 재경관리사 자격증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이 계시다면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렇다면 3개월간 어떻게 강의가 진행되는지 커리큘럼 확인하겠습니다!

 

 

단기 합격과정이라 조금 타이트한 커리큘럼으로 되어있는데요! 이 정도 타이트함은 견뎌내실 수 있으시죠?

합격을 위한거니까요!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 1급,2급 각 과정별 출제경향분석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재경관리사 3개월 합격반 강의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출제경향분석강의로 확인 해보시고 교수님과 내가 얼마나 잘 맞는지 체크해보세요~

 

재경관리사 3개월 합격반 강의 상세내용 보기

 

이제 뜨거운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더운 여름의 열기만큼 여러분의 열정도 뜨거워져서 합격까지 한번에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