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짝짝짝! 축하해주세요~^^
에듀윌 공식 블로그가 '제 5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총 33개의 기업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은 가운데 교육부문에서는 에듀윌이 독보적 1위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3월 7일 금요일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 에듀윌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는데요~
상을 받게 된 배경과 시상식 현장을 여러분께 생생히 알려드릴게요~!

 

 

* 출처 :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홈페이지 http://snsawards.com/eblog/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블로그산업협회(KBBA)가 주최하는 행사로서 1년 동안 의미있는 블로그 활동을 보여준 개인 및 기업, 공공기관에게 시상합니다.  
전문가, 실무자 평가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수 블로그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서 소셜미디어 산업의 발전과 블로그를 포함한 SNS사용자 및 이해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가장 권위있는 시상식입니다. 
이번에 한국지엠, LG전자, CJ E&M, AK몰 등 블로그를 잘 활용하기로 유명한 기업들이 선정되었고, 그 가운데 에듀윌은 당당히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즐거운 사람들이 만드는 교육은 희망이 됩니다.”

 

에듀윌은 생각합니다. 교육을 만드는 사람은 누구보다 즐거워야 한다고.
에듀윌 공식 블로그는 신 나는 에듀윌 기업문화를 소개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의 미래를 만들고자 합니다.  
에듀윌 공식 블로그는 에듀윌과 여러분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이자, 공무원과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10년 6월 17일에 개설하여 횟수로 5년째 운영 중인 에듀윌 공식 블로그 “신 나는 에듀윌”은 기업 대표 색상 노랑, 홍보대사 개그맨 서경석 등을 활용하며 밝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에 맞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내 운영자와 기자단을 통해 에듀윌만의 기업문화 사내소식을 생생하게 전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에듀윌에서 항상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에듀윌러(에듀윌 직원)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올해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 10년, 상업화를 논한다’라는 주제의 컨퍼런스와 함께 3월 7일 금요일에 양재 aT센터 그랜드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블로그어워드는 이투데이와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기업, 공공, 개인부문을 대상으로 각 분야별 대상과 최우수상을 시상하였는데요.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컨퍼런스에서는 블로그 산업이 활성화된 지 10년이 지난 지금 그간의 성장과정과 문제점, 개선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상업화된 현 블로그의 행방과 발전을 위해 협회, 포털, 기업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모여 더 나은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기업부문 교육분야 대상, 에듀윌 공식 블로그!
심사 기간 동안 온라인 투표에 참여해주시고, 에듀윌에 애정을 갖고 방문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에듀윌 공식 블로그는 즐거운 사내 이야기와 수험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보도자료 : 에듀윌,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

                 에듀윌,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

                 에듀윌, ‘2014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대상 영예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