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만우절이네요~ 한 취업포탈 서비스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직장인 최고의 거짓말'을 물어봤는데요. 

"집에 일이 있어서", "몸이 안 좋아서" 같은 핑계형 거짓말도 있고,

"오늘 멋진데~"혹은 "예쁜데"라거나 무조건 '네~'하는 인사형 거짓말도 있죠. 


모두 공감이 되는 거짓말인데요. 그럼, 과연 1위가 무엇일까요? 바로 '내가 회사 관두고 말지'라고 합니다. 

끝을 모르고 쭉쭉 달려가는 선배, 아래에서 팍팍 치고 올라오는 후배를 보며 왠지 나만 그대로인 것 같은 

불안한 마음이 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업무는 기본! 자기계발이 승진의 비결이다! 라는 말도 있잖아요. 

요즘은 자기계발을 위해 자신의 업무와 관련된 MBA 강좌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에듀윌 기업교육센터에서 MBA 강좌들을 만나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 과정목표 ]

♣ 마케팅의 개념과 역할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목표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환경, 시장에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기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 B2B 마케팅의 핵심 전략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신의 마케팅 사례들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펼칠 수 있는 마케팅 실천전략에 대해 설명할 수 있습니다




[ 과정목표 ]

♣ 어려운 재무 이론를 쉽게 이해하고 기법을 습득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으며, 사례를 기반으로 하여, 실무 상황에서 학습한 내용을 쉽게 전이할 수 있습니다. 

♣ 재무와 관련된 직무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실무에 유용한 재무이론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온라인 MBA를 통해 직장인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과정목표 ]

♣ 인적자원관리의 전반적인 개념과 접근방법을 기술할 수 있습니다. 

♣ 직무분석, 직무평가, 직무설계와 관련된 내용을 사례를 통해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으로 인적자원을 선발, 평가, 관리하는 방법을 기술할 수 있습니다. 

♣ 임금 및 노사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방법을 기술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사례를 통해, 학습자가 속한 기업의 문화, 변화관리, 커뮤니케이션 관리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MBA 과정들은 요기 ☞ www.bizwill.net 에서 확인하세요^^

그럼 에듀윌 기업교육센터와 함께 오늘도 자신감 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