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차량을 이용해 여름휴가여행이나 캠핑을 떠나려는 분들 많으시죠?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에는 교통이 혼잡해 무엇보다 안전운전이 중요한데요.

LPG자동차운전자라면 여름휴가길 안전을 위해 ‘LPG자동차운전자교육’을 꼭 받으세요

 

‘LPG자동차운전자교육’은 액화석유가스의 안전관리 및 사업법에 따라 LPG자동차운전자라면 의무적으로 이수해야 하는 법정의무교육이랍니다.

 

LPG차량의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해당 차량을 운전하고자 하는 사람은 모두 교육대상자이고요,

운전 후 1개월 이내에 의무적으로 안전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미 이수 시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안돼

 

LPG자동차 운전자 교육은 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주관해요.

LPG자동차운전자교육센터(http://lpgcar.kgs.or.kr)를 통해 가정이나 직장에서도 손쉽게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단, 수강생 본인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온라인 수강 전 꼭 챙기세요.

 

 

그럼, 온라인 교육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는지 살펴볼까요?

 

온라인 교육은 총 6차시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오프라인 신청자도 언제든 온라인 교육으로 수강 전환이 가능하답니다.

온라인 수강을 할 경우 복습기능을 통해 언제든 반복 수강이 가능하고,

전자 책을 통해 요점정리 등 필요한 내용을 언제든지 출력할 수 있어 오프라인 강의보다 훨씬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LPG자동차운전자교육은 ㈜에듀윌이 한국가스안전공사로부터 위탁 받아 사이버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운전자들의 편리한 수강을 위해 연중 상시 체제로 서비스 운영 및 관리, 상담을 수행하고 있답니다.

 

또한 학습자가이드를 음성으로 지원하고,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 수강에 익숙지 않은 운전자도 어렵지 않게 교육을 이수 받을 수 있어요^^  

 

즐거운 여름휴가 여행길 ‘LPG자동차운전자교육’으로 신나는 추억과 함께 안전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