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 한 매체의 설문조사 결과, 우리나라에서 가장 존경받는 직업으로 소방공무원이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각종 재난 현장에서 희생과 봉사, 용기의 덕목을 바탕으로 우리 시대의 살아있는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들에 대한 노고는 모든 국민에게 신뢰를 주고, 귀감이 되고 있죠. 교육업계 브랜드 선호도, 인지도 1위에 빛나는 에듀윌은 이제 소방공무원을 꿈꾸는 예비 영웅들을 발굴하고, 이들이 진정한 소방공무원으로 발돋움하는 데 앞장 서려 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우리를 지켜주는 살아있는 어벤저스 소방공무원! 예비 소방공무원을 위한 에듀윌의 아지트가 드디어 5월 공개되었습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문열어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을 오픈하고 수험생들을 맞기 시작했습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입구에서부터 에듀윌의 키 컬러(Key Color)인 노란색과 차분한 네이비 빛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데요. 또 곳곳에 수험생들이 쉴 수 있도록 푹신한 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죠. (럭셔리해~~~~+ㅁ+)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 교수진 구성에서부터 학원시설, 교통편에 이르기까지 많은 정성을 쏟았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최첨단 영상강의실과 2개의 대형 스터디룸, 각각 12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3개의 강의실 등 학습에 필요한 최신식 시설들을 구축해 놓았으며, 4호선과 7호선 노원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답니다.  

 

 

또한, 최다 수강생과 합격생들을 배출한 출제위원급 유명 교수진을 영입하여 소방공무원 강의의 질을 높였죠.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김신성 부원장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앞으로 수도권 동북부 지역의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이외에도 체대입시학원과의 연계를 통한 실기 시험 대비, 전문 상담 선생님의 학습코칭 등 차별화된 학습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방공무원도 에듀윌인 이유가 있다!?
소방공무원은 일반 직렬과는 엄연히 다른 시험입니다. 때문에 에듀윌은 ‘소방을 가장 잘 아는 ACE 소방합격반’이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신설동, 노량진 1타 강사 장우대, 김진성 교수를 영입하여 전문성을 구축했죠. 이뿐만 아닙니다. 학습 혜택은  높이고 수강료는 크게 낮춰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죠. 여기에 전문 교수진과 매니저가 직접 진행하는 독한 학습관리 프로그램 ‘D.W.M(Daily. Weekly. Monthly)학습시스템’을 구축하여, 수험생 밀착 관리 및 실경쟁자 분석 등을 실시한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