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위를 식히려고 비가 내려주네요... 더위가 좀 가시면 좋겠는데.. 비가 그치고 잠깐 덜 덥다가 9월 초까지 덥다고 하네요.. 조금 덜 더울때 건강을 더 단련시켜서 마지막 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무더위도 잠깐 가셨고 그 더위를 식히면서 여러분들께 합격을 위한 소식을 전달해주는 에듀윌의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에듀윌의, 에듀윌만의 작지만 커다란 새!!...
에듀윌의 합격을 위한 소식지 파랑새입니다....(이건.. 파란 팽귄이네요..;;)


파랑새는 자격증, 공무원 시험정보 및 에듀윌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각종이벤트, 건강상식등 시험을 보기위해서 알아야 할 정보들을 주 1회 발송하고 있는 메일 서비스 입니다.
파랑새 소식지는 유/무료 회원 전체분들께 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다가오는 공인중개사시험에 대해서 안내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파랑새 소식도 전하면서 공인중개사 온라인 전국모의고사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께요~..
에듀윌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는 무료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지금 신청을 하시고 시험을 보시면 마지막날 9월 13일(월) 오후 2시에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시험 응시해보세요~^ㅡ^..



그리고 파랑새 속에는 최신 수험관련 뉴스 및 에듀윌에서 시험과 관련하여 전달해드리는 공지사항을 담은 최신 소식방과 UCC로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에듀윌 UCC 참여마당!!!..



 
그리고 시험들에 대해서 궁금했던 점들에 대한 명쾌한 답변과 궁금했던 질문도 찾아 볼 수 있는 궁금증 해소방!!.... 그리고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1일 1제 학습 방입니다.. 미쳐 공부를 더 하지 못한 분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1일1제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역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공부에 많은 도움 받아가세요~~~..



그리고 파랑새의 또다른 소식통!!!..
건강을 지킬 수 있게 도와주는 학습 건강 관리방이 있습니다!!.. 공부하느라 건강까지 챙기지 못하는 그런 수험생들을 위한 파랑새 속의 작은 배려!!^^.. 그리고 또 다른 에듀윌의 정보방!!..
강의를 받다가 교수님들의 강의가 쏙쏙쏙! 인상깊은 분들이 남겨주시는 칭찬 정보도 가져오고 다양한 정보들을 가져와 안내하고 있습니다..^^... 에듀윌 소식지 파랑새의 작은 센스?ㅎ..


에듀윌에서 전달하는 합격소식지 파랑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파랑새가 어떻게 오는 지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주저 마시고 에듀윌 무료회원을 가입하시고 에듀윌의 작은새..! 파랑새를 만나보세요^ㅡ^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