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장인 나눔 캠페인'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합니다.  지난 4 15일 에듀윌은 서울특별시 중구 소재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에듀윌 임직원 나눔펀드 협약식'을 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힘쓰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에듀윌은 ‘반딧불이 프로젝트’, ‘사랑의 쌀 기증’ 등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의 사회적 분위기 확산에 솔선수범하고 있는데요. 마음 깊숙이 나눔을 실천하는 현장을 에듀윌러가 취재했습니다.

 

 

 

 

‘직장인 나눔 캠페인’은 기업의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금액을 모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에듀윌은 올 1월부터 나눔펀드를 조성하고, 모금된 금액만큼 1 1로 회사가 기부금을 출연해 저소득층 지원에 나섭니다.

 

이번 협약은 에듀윌이 임직원 나눔 운동을 통해 모인 기부금으로 저소득층 가정에 PC를 지원하는 등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임직원 나눔 운동을 통해 모인 기금은 가정형편으로 배우고 싶어도 여건이 안되 원하는 교육을 받기 어려웠던 저소득층 및 결손가정에 PC를 지원하는 데에 쓰일 예정이랍니다.

 

 

 

 

협약식에 참여한 에듀윌 남영택 이사는 “교육기업으로서 교육으로 소외받는 이웃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맺고 ‘직장인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에듀윌은 지난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는 연중 나눔 캠페인으로 매월 각 지자체와 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고 있으며,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2010년부터는 ‘에듀윌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떤가요? 에듀윌의 따뜻한 이웃 사랑이 여러분에게까지 전해지지 않나요? 이런 좋은 의미를 지닌 기부에 에듀윌 사내기자도 빠질 수 없겠죠? 저 역시 온정을 나누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에듀윌러의 멈추지 않는 이웃 사랑! 여러분도 함께 응원해주세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