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요? 아무래도 흥겨운 로고송 아닐까요? 사람들에게 에듀윌에 대한 첫인상을 물으면, 십중팔구는 홍보대사 서경석의 익살스러운 목소리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로고송을 이야기합니다.

 

에듀윌의 로고송은 에듀윌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서비스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인데요. 따라 부르기 쉬운데다 TV 광고에는 서경석만의 경쾌한 율동이 더해져 보기만 해도 저절로 웃음이 터지죠. 이 때문일까요? 최근에는 에듀윌 로고송이 광고를 넘어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과 TV 프로그램에서 패러디 소재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얼마 전 개그맨 정성호는 tvN 인기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코너 ‘깝스’에 깜짝 등장해 에듀윌 CF 속 서경석의 모창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8 9일 방송된 <코미디빅리그>의 코너 ‘깝스’에 등장한 정성호는 에듀윌 광고에 나온 서경석처럼 노란색 넥타이를 매고 등장해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주택관리사 합격도 에듀윌’하고 시작되는 에듀윌 로고송을 개사해 모창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습니다.

 

 ‘깝스’는 한국에 오게 된 국제경찰 존슨 황(황제성)이 서툰 한국어로 웃음을 주는 코너로, <코미디빅리그> 내에서도 인기 순위 1,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날 카메오 정성호의 활약으로 ‘깝스’는 초박빙 승부를 보이고 있는 ‘여자사람친구’를 누르고 코너 순위 1위를 굳건히 지켰죠.

 

누리꾼의 입소문도 대단합니다. 이날 방송된 ‘깝스’ 코너 편집 분은 네이버 TV캐스트 코미디빅리그 채널에서 전체 영상 중 역대 조회수 2위를 기록하는 등 기염을 토했는데요.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정성호 계속 출연했으면 좋겠다.” “에듀윌 차기 홍보대사 되나요?”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답니다.

 

한편, ‘깝스’의 에듀윌 로고송 등장 분은 네이버 TV캐스트 <코미디빅리그>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