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합격노트와 함께라면 모든 시험 'ALL PASS'

 

에듀윌 사내에 근무하는 수많은 에듀윌러 중에서도 유독 바쁘게 움직이는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광고홍보팀의 디자이너 이윤진 과장과 정다운 대리인데요~! 이들은 에듀윌 인쇄광고부터 판촉물, 행사 시 필요한 현수막과 배너, 소품까지 디자인이 들어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빠지지 않고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들이에듀윌 합격노트 3종세트출시로 또 한 번 일을 냈다고 하네요!!!

 

▲왼쪽부터 에듀윌 광고홍보팀 정다운 대리와 이윤진 과장

 

에듀윌 합격노트, 수험생 인기만점

“기존과 다르게 재미있는 문구를 넣어 노트를 만들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디자인을 시작한 이윤진 과장과 정다운 대리는 처음에 합격노트가 이렇게 큰 반응을 불러 일으킬지 몰랐다고 하네요. 정다운 대리는노트에 적혀있는 세 가지 카피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도 주고 동시에 소장 가치도 있는 것 같다. 노트의 경우 효율성이 높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Must have item 중 한가지로 꼽힌다.”고 말했습니다.

 

수험생 입장에서 생각한 카피, 시리즈로 제작

노트에는 각각다 잘먹고 잘살자고 공부하는 것이다’, ‘직장 있으면 뭐하겠노- 노후가 걱정인데’, ‘고생끝에 낙이오고 열공끝에 합격온다라는 재미있는 카피가 적혀있습니다. 또 노트 색상은 기존 노란색과 더불어 연두색, 진핑크색으로 트렌디하게 구성되어 있죠. 이윤진 과장은세가지 컬러에 각각 재미있고 다양한 카피를 넣었는데, 이때 자극적이면서 동시에 눈에 띄는 내용을 넣었다. 카피들은 공무원 공부나 자격증 공부를 하는 수험생의 입장을 반영해 공감을 살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고 노트의 컨셉을 설명했습니다.

 

 

하반기 설명회 등 행사에서 활용 예정

에듀윌 합격노트 3종세트의 활용처는 무궁무진합니다. 각종 에듀윌의 프로모션이나 행사, 설명회에서 증정품으로도 제공될 계획이며, 전국 학원에서도 수강생은 물론 일반인들에게 에듀윌을 알리기 위해 활용됩니다. 정다운 대리는이 합격노트 세트를 누군가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아졌으면 하고, 오래도록 사용하면서 에듀윌을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