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에듀윌입니다 ^^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가을을 맞이해 동문회사무국 그리고 직영학원과 지부 별로 야유회를 떠났습니다.

지난달 7일부터 21일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부산경남지부, 북부지부, 대구경북지부, 인천지부가 함께했으며,

형형색색 단풍이 물든 자연을 벗삼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함께 한 가을 야유회 현장으로 떠나보자!



부산 금정산 산성마을 - 에공회 부산경남지부 28회


10월 7일 에공회 부산경남지부 동문회원들이 초읍 어린이대공원 앞으로 모였습니다.

에듀윌 부산학원 이영규 원장과 해운대학원 김태현 파트장 그리고 약 40여 명의 동문회원들이 한데 모여 

그동안 각자의 소식과 근황 이야기를 나누며 이날의 목적지인 금정산 산성마을로 향했다고 하네요!


등산 중간중간 회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김밥과 과일 등을 나눠 먹었으며, 

금정산 정상 남문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한 뒤 뒤풀이 장소로 향했습니다!


부산학원 이영규 원장님은 “오랜만에 부산 경남지역의 에공회 동문회원들이 한데 어울려 모이는 자리를 가졌다. 

야유회 전까지 태풍으로 많은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행사 당일에는 화창하고 선선한 날씨를 보였고 단풍도 어느정도 물들어 있어서 기분 좋게 다녀올 수 있었다.”고 당시 소감을 밝혔습니다.



경기도 광주 화담숲 - 에공회 북부지부 28회


에공회 북부지부는 10월 14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곤지암 화담숲으로 야유회를 떠났습니다!

이날 역시 쾌청한 가을 날씨가 동문회원들을 맞이했으며, 동문회사무국의 김보경 간사가 40여 명의 동문회원들과 함께 했죠~


화담숲은 가볍게 걷기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트래킹코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ㅏㄷ.

그렇기에 동문회원들의 얼굴에는 즐거움이 가득했다는 후문입니다 ^^


동문회사무국 김보경 간사는 “생각보다 트래킹코스가 너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좋았다. 

오랜만에 뵌 동문회원분들이 즐거워하셨고 동문회사무국 차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견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동문회원들을 위해 열심히 달리는 동문회사무국이 되겠다.”고 전해왔습니다.



경북 청송 주왕산국립공원 - 에공회 대구경북지부 28회


에공회 대구경북지부는 10월 14일, 경북 청송군에 위치한 주왕산국립공원으로 야유회를 떠났습니다.

에듀윌 동문회사무국 김현정 간사와 대구학원 김상훈 파트장의 진행 아래

 35여 명의 동문회원들이 참석했습니다!


특히 이들이 방문한 주왕산은 가을 옷을 입은 단풍들과 시원한 폭포들이 자리해 있어 자연 속에서의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었죠~

특히 지난 9월 대구학원이 개원한 뒤 처음으로 진행된 행사였기에 그 의미는 더욱 컸다고 하네요!


대구학원 김상훈 파트장은 “대구학원의 개원을 축하하듯 많은 동문회원 분들이 야유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대구학원의 발전을 위해 수험생과 합격생 모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주셨습니다~!



인천 계양산 - 에공회 인천지부 27회


10월 21일 일요일에는 에공회 인천지부 27회 동문회원들이 모였습니다!

이들이 간 곳은 바로 인천 계양산입니다.

인천광역시 내에서 가장 높은 계양산을 등반하기 위해 20여 명의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고 하는데요~


특히 그동안 바쁜 탓에 오랜만에 모임을 가지는 동문회원들은 연신 웃으며 근황을 전했고 

힘든 코스였지만 서로를 응원하며 올라간 덕에 정상에 다다를 수 있었다고 하네요!


인천지부 27회 이종엽 회장님은 “날이 좋은 날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주말을 보낸 것 같다. 

주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누며 공인중개사로서 

힘든 점과 배울 점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이런 자리가 앞으로도 더욱 많아지길 기대해본다.”고 전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계양구 목상동 | 계양산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