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찰공무원 2013년도 1차 시험 합격 FULL 서비스



이제 며칠 안 남았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이죠? 2013년 3월 9일에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이 시행되는데요. 대부분의 수험생분들이 오랜 시간 힘겹게 준비해오신 걸 잘 알기 때문에 저희도 많이 떨리고 긴장됩니다. 저희 에듀윌은 그 동안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분들과 함께하며 더 많은 학습정보와 질 좋은 강의를 제공하고자 열심히 달려왔는데요. 시험이 코앞일수록 마주 잡은 손을 더욱 꽉 쥐고 합격의 문까지 함께 걸어가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경찰공무원 2013년도 1차 시험 합격 FULL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에듀윌에서 준비한 경찰공무원 1차시험 합격 FULL서비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볼까요?


 시험 직전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강력한 한 방! "핵심 요약집"




시험 날짜가 다가올수록 많은 수험생분들이 긴장과 부담감에 많이 혼란스러워 합니다. 내가 더 부족한 부분을 채우려고 공부를 많이 못한 부분을 보기도 하고, 오답노트를 보면서 틀린 문제를 반복해서 학습하는가 하면, 경찰공무원시험 기출문제와 모의고사를 닥치는대로 푸는 수험생분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럴 때 일수록 그 동안 공부한 것들을 정리하여 전체적으로 훑어보면서 핵심을 잘 파악해두는 과정이 꼭 필요하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에듀윌에서는 수험생 여러분이 남은 기간 동안 시험에 나올만한 중요한 핵심 내용만 보면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의 의견을 모았습니다. 시험 직전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강력한 한 방을 준비해두세요~!



 심층 분석한 "과년도 기출문제"는 곧 2013년도 예상문제나 다름없다!


모든 수험생분들이 시험이 오기 전에 꼭 챙겨보는 것들이 있죠? 바로 과년도 기출문제입니다. 과년도 기출문제는 가장 최근의 출제경향을 파악해볼 수 있는 중요한 자료인데요. 과년도 문제를 풀어보는 것도 좋지만, 그것을 분석하는 작업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래!서! 분야별 최고인 교수님들이 2013년도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분들을 위한 "과년도 기출문제풀이 특강"을 마련했습니다. 

2013년도 경찰공무원시험을 준비중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확인해보세요~!



가장 빠르게 합격을 점쳐보자! "시험 문제 및 가답안 서비스" 


시험을 치르고 나오면 홀가분하고 아쉬운 마음도 들겠지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빨리 답을 확인하고 싶다"일 것입니다. 수험생분들의 그런 마음을 에듀윌에서 모를리가 없겠죠~!? 2013년도 1차 시험을 치르는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분들은 3월 9일 15시에 오픈하는 "가답안 서비스"를 꼭 확인해보세요!



"2013년 1차시험 해설특강" & "시험 후기 이벤트"


▶1차시험 해설 특강   시험을 치르는 주말이 지나고 11일 월요일 10시가 되면 경찰공무원시험 수험생분들이 바로 이틀 전에 풀었던 1차 시험에 대한 해설특강이 오픈됩니다. 가답안 확인 후 내가 문제를 제대로 풀었는지 확인해볼 수도 있을뿐더러, 이번 시험에 대한 출제 경향을 파악해 다음 시험을 예측해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시험 후기 이벤트   아마 시험 준비 기간 동안 많이 보셨을걸로 예상되는데요. 바로 시험 후기입니다. 좋은 시험 후기를 읽으면 의욕이 솟기도 하고 자신감이 생기기도 하죠. 시험을 치르고 나면 이젠 여러분이 작성하실 차례입니다^^ 문제에선 어떤 것들이 나왔는지, 어떤 어려움이 있었는지, 난이도는 어떠했는지 등등 하고 싶은 말을 모두 담아내어 진솔한 시험 후기를 작성해 주시는 분들께 10만원 할인권을 드리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시 앞으로의 체력시험을 대비하는 운동기구도 증정하니 시험이 끝나면 바~로~! 에듀윌 홈페이지로 달려오셔야 할 것 같아요 ^^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습니다. 대한민국의 멋진 경찰이 되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힘들게 달려오셨을 수험생분들을 생각하면, 저희 에듀윌도 지쳐서는 안 되겠다는 마음이 팍팍 듭니다. 아직 갈 길은 많이 남았지만, 한 고비 한 고비 넘기다 보면 금세 합격의 문 앞에 서 계신 여러분 자신을 발견하실 거예요. 남은 기간 건강 관리 잘 하시고, 학습 마무리도 잘 하셔서! 첫 번째 관문인 1차 시험에서 당당하게 합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3년도 경찰공무원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