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혈액형이 물론 성격을 결정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히 재미를 위해서 A형,B형,O형,AB형 별 겉마음과 속마음에 대한 재미난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


A형

겉마음 : 마음 씀씀이가 세심하고 배려심이 깊으며 다정하다. 도덕적이고 예의가 바르다. 결코 어려움을 피해가는 일 없다.

속마음 : 신경질적이고 항상 주의를 의식한다. 친절은 겉치레일뿐 그닥 달가워하지 않는다. 남에게 비친 인상은 좋지만 실제로 그렇지 못하다.


B형
겉마음 : 싹싹하고 정에 약한 사람이다. 유머있고 아이디어가 풍부해서 얘기가 재미있다. 자신의 마음을 정직하게 털어놓는다.

속마음 : 제멋대로 하는 기분파이고 자기 페이스대로 행동한다. 자신에 대한 신념이 없기 때문에 될대로 대라는 식의 행동을 자주한다. 어리광을 부리는 마마보이가 많다.


O형
겉마음 : 정열적이고 적극적이여서 애정이 깊다. 사교적이고 개방적이다. 실천력이 강하고 일도 잘 해낸다.

속마음 : 강인하고 독점욕이 강해 애정을 강요한다. 변덕이 심하고 어린애같아 걸핏하면 싸운다. 쓸데없이 참견해서 자신을 내보이기를 좋아한다.


AB형
겉마음 : 지적이고 합리적인 이성파이지만 감수성이 풍부하다. 냉정하고 침착하며 무슨일이건 실수없이 해낸다.

속마음 : 사무적이고 매우 매몰차다 대인관계에 지나치게 걱정한 나머지 끌려다니기 쉽다. 끈기가 부족해 쉽게 포기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