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1탄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3월도 중순이네요~ 2013년 엊그제 시작된 것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른 것 같네요~ 이제는 봄도 찾아오고 날씨도 참 따뜻해졌어요^^ 그런데 봄 되면 대부분 입맛 없어지시는 분 계시더라고요~ 평소에 밥 한 공기 뚝딱 하는 저도 봄이 되면 약간 시들해진답니다!

 

에듀윌 본사 구로구 주변에는 회사들이 많아서 그런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를 해드리려해요~

잘 보시고 괜찮다고 생각되는 집 한번 가보세요~ 소개된 맛집은 200% REAL 후기랍니다!

 

1. 매콤 달콤한 고추장 불백이 맛있는 '도적'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 도적)

 

매콤 달콤한 고추장 불고기 백반이 맛있는 '도적'입니다! 여기는 에듀윌에 새로운 직원이 입사한 첫 날 무조건 가는 곳으로! 신입 직원에게 에듀윌 맛집을 자신있게 소개할 만큼 에듀윌 구로구 주변 대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죠!

 

'도적'의 점심 특선 돼지고기 불백은 진짜 너무 맵지도 않고 달달하면서 바로 즉석에서 조리해 먹는 것이라 정말 맛있답니다! 게다가 가격도 5천원이라 만원 짜리를 내도 오천원짜리로 받을 수 있어서 더 좋답니다!

 

 

자 이렇게 깐깐한 입맛을 갖은 에듀윌 직원들의 테스트를 거쳐 인증된 '도적' 찾아오시는 길 알려드릴께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 있는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지하 1층 뒷편 출구에서 30m 정도 직진하시면 좌측 건물에 바로 보입니다! 간판이 커서 바로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도적' 전화번호: 02-858-8573

 

 

 

2. 쫀뜩한 숯불생고기로 입맛을 살려주마! '골목길'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 골목길)

 

두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쫀득한 고기와 특이한 모양의 돼지껍데기가 맛있는 '골목길' 입니다! 골목길은 퇴근하고 나서 직원들과도 참 자주 가는 장소인데요! 냉동고기가 아닌 생고기라 그런지 고기맛이 아주 신선하더라고요^^ 점심에는 갈비탕, 갈비만두탕, 제육뚝배기덮밥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점심 시간에 자주 가는 곳 중 하나랍니다!

 

 

'골목길'은 음식점 이름 그대로 진짜 골목길에 있고요^^ '도적' 가는 길목에 있는데 아마 화살표 표시가 크게 되어 있어서 찾기 쉬우실겁니다!

 

'골목길' 전화번호: 02-859-9294

 

 

 

3. 봄철 기운을 팍!팍! 나게하는 '원 쭈꾸미'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 '원 쭈꾸미')

 

여러분 혹시 '봄 쭈꾸미 가을 낙지' 를 아시나요? 이 뜻은 봄에는 쭈꾸미를 먹어야 기운이 나고 가을에는 낙지를 먹어야 한다는 뜻인데요^^ 그만큼 봄에는 쭈꾸미가 제철이라 참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데요!

 

매콤한 쭈꾸미 볶음이 아마 집나간 입맛을 다시 불러들어오게 할 최고의 무기가 아닌가 싶네요~ 쭈꾸미 볶음도 맛있지만 나중에 남은 국물에 밥 볶아 먹는 맛도 참 쏠쏠하죠!

 

 

매콤한 쭈꾸미 볶음과 날치 알밥 그리고 계란탕까지 점심에는 6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배도 부르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찾게되는 음식점 중 하나랍니다! 쭈꾸미는 지금이 제철이니 드시고 공부하시면 머리도 팽글팽글 잘 돌아갈 것 같네요~

 

원쭈꾸미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에 있는 코오롱사이언스밸리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길거리에 있는거라 금방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원 쭈꾸미' 전화번호: 02-859-1510

 

 

 

4. 뜨끈하고 찐~한 국물의 순대국밥이 유명한 '강창구 찹쌀 진순대'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 강창구 찹쌀 진순대)

 

봄에는 꼭 꽃샘 추위가 찾아와서 쌀쌀한 날씨가 며칠동안 이어지는데요! 이럴때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이죠! 그래서 으슬으슬 추우실 땐 '강창구 찹쌀 진순대'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여기 순대국에는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요 찹쌀 순대라 그런지 진짜 순대들이 쫀득 하답니다! 그리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무침이 정~말 맛있어서 계속 리필하게 된다는...^^

 

 

저는 진순대 갈 때마다 순대국 처음 받고서는 양이 참 많다고 생각했는데요~ 먹다보면 어느새 바닥이 보이더라고요^^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곳입니다~

 

진순대 가는 길은요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좌측건물인 유토피아 건물 2층에 24시 참숯가마찜질방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하고도 가깝답니다!

 

'강창구 찹쌀 진순대' 전화번호: 02-8559-5603

 

 

 

5. 화끈한 직화구이의 전설 '소공동 뚝배기'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 '소공동 뚝배기')

소공동 뚝배기는요~ 뚝배기 음식들도 맛있지만 직화구이로도 정말 맛있는 집인데요! 특히 직화구이 제육볶음이 정말 맛있답니다! 가게 밖에서 직화로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보는 즐거움에 먹는 즐거움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직화구이 제육볶음 시키면 순두부 뚝배기도 함께 나오는데요! 이 조합이 순두부와 직화구이 제육볶음의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소공동 뚝배기집'에 가면 기본적으로 그릇에 콩나물과 상추가 담겨져 있는데요! 거기에 밥과 제육볶음을 함께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밥 한공기 해결하는건 일도 아니죠!

'소공동 뚝배기집' 위치는요~ 코오롱사이언스밸리2차 지하 1층 오른쪽 라인에 있습니다.

 

'소공동 뚝배기집' 전화번호: 02-850-7879

 

 

 

지금까지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1탄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구로구에 가까이 계신 분들이나 구로구에 오셨는데 뭘 드셔야 할지 몰랐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개해 드린 맛집들은 에듀윌 직원분들의 깐깐한 검증을 거쳐 광고를 부착할 만큼 맛을 자신있게 보장한답니다!

 

그럼 에듀윌 구로구 주변 맛집 소개 2탄도 기대해주시고요!

맛있는 음식 드시고 봄철 건강도 챙기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