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원 쭈꾸미

 

봄이 오니 몸도 나른해지고 금방 피곤해지는게 지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제 주위에 보면 대부분 봄 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평소에 밥 잘먹던 저도 어울리지 않게 봄을 타는 성격인지라 봄만 되면 숟가락을 드는 횟수가 좀 줄어드는 편이에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외관>

 

여러분 혹시 '봄 쭈꾸미' 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그만큼 봄에는 쭈꾸미가 제철이라는 뜻인데요! 가을에 힘없는 소에게 낙지를 주면 벌떡 일어난다는 말이 있듯이 봄 쭈꾸미는 바로 가을 낙지 같은 역할을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에듀윌 커뮤니티팀원들은 힘겨운 월요일 활기찬 시작을 위해 쭈꾸미를 먹으러 갔습니다!

 

에듀윌 본사가 있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에는 맛집이 참 많은데요! '원 쭈꾸미' 집은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지하 1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매콤한 쭈꾸미볶음으로 아주 유명한 집인데요!

 

점심특선으로 쭈꾸미+날치알 볶음밥+계란탕이 6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어 직장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홀>

 

'원 쭈꾸미' 내부 입니다~ 이렇게 홀도 있고요 방에도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꽤 넓은 곳이더라고요! 바로 쭈꾸미를 즉석에서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쭈꾸미가 꿈틀 꿈틀 익어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메뉴>

 

어디 쭈꾸미 집에서 쭈꾸미만 먹으라는 법 있나요? '원 쭈꾸미'의 메뉴판인데요! 이곳 대표 메뉴인 쭈꾸미 뿐만 아니라 키조개(관자), 생고기 고추장 삼겹살, 오리로스구이, 훈제오리, 왕새우튀김, 생굴, 생굴 쭈꾸미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또 사리로 볶음밥, 공기밥, 떡볶이, 콩나물, 날치알, 계란탕 등을 추가해 먹을 수 있어요! 보니까 메뉴에 생굴쭈꾸미도 있었는데요! 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생 굴이어서 신선하고 바다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꿀 쭈꾸미는 9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반찬>

 

'원 쭈꾸미'에는 쭈꾸미가 워낙 메인 음식이라 밑반찬이 그리 다양하지 않지만요!

깻잎과 양파 장아찌, 그리고 땅콩 조림이 나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두둥! 드디어 '원 쭈꾸미'의 대표 메뉴 쭈꾸미가 뜨거운 팬에 몸을 맡기고 누워있네요! 저희가 주문한건 4인분이고요! 양이 꽤 많았습니다^^ 보시다시피 매운 양념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입맛 없는 분들이나 또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원 쭈꾸미'를 좋아하시게 될 것 같아요!

 

혹시 여러분 쭈꾸미의 효능 아시나요? 쭈꾸미는요! 피로 회복, 원기 회복에 좋고요 철분이 많아 빈혈예방에도 좋고! 또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도 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 더! 쭈꾸미에 타우린 성분이 많아 항암에도 좋다네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드디어 에듀윌 커뮤니티팀원들의 원기를 북돋아줄 '원 쭈꾸미'의 쭈꾸미가 빛깔 좋게 익었습니다! 뜨거운 쭈꾸미를 하나 집어 깻잎에 살포시 얹어 반찬으로 나온 양파 장아찌를 넣고 쌈을 먹어보았는데요! 쭈꾸미의 쫄깃함과 향긋한 깻잎향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파 장아찌의 아삭함이 만나 입가에 저절로 미소를 지어지게 하더군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계란탕&미역국>

 

쭈꾸미가 좀 맵다 느껴질땐! 함께 나온 미역국과 계란탕으로 매운맛을 진정시켜주시면 되는데요! 여기 계란탕이 보기엔 일반 계란탕 같지만 의외로 진짜 숟가락이 자주 가게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랍니다! 또 쭈꾸미가 미역국하고도 잘 어울려서 계속 떠먹었더니 벌써 한 그릇이 비워지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리필을 했답니다~ 저.. 봄타서 입맛 없다고 했던 사람 맞나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볶음밥>

 

쭈꾸미를 어느정도 다 드시고 나면 사장님께서 오셔서 손수 각종 야채를 넣고 남은 쭈꾸미 볶음 국물에 밥을 볶아주시는데요! 이 볶음밥이 진짜 별미랍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 쭈꾸미도 좋지만 아마 이 볶음밥에 매력에 빠지신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이 볶음밥을 보면서 고사원과 백사원은 "이 위에 피자 치즈를 뿌리면 정말 맛있을텐데~" 라는 생각까지 했답니다^^ 쭈꾸미 볶음밥 비비자 마자 바로 드시지 마시고요! 약 1분 정도 기다리셨다 드시면 밑에도 자작 자작하니 딱 알맞게 눌려져요~ 너무 오래두면.. 금방 타버리니! 이 점 주의하시고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왕새우튀김>

 

오늘 팀장님께서 꽁돈이 생기셨는지라... 저희 팀원들이 새우튀김에 대한 간절한 염원의 눈길을 보냈더니 마음 약하신 에듀윌 커뮤니티팀 팀장님.. 결국 팀원들을 위해 새우튀김을 하사 해주셨습니다!

 

진짜 왕새우를 통째로 튀겼는데요! 왕새우라 그런지 새우 살이 진짜 통통하고요! 바로 튀겨 나오기 때문에 바삭하고 새우 살이 정말 탱글 탱글 하답니다^^ 평소에는 시끌시끌한 커뮤니티팀! 새우튀김 먹는 순간에는 진짜 조용하더라고요^^ 왕새우 튀김은 5마리에 만원이에요! 홀수니까 인원 수 잘 세어보시고 누가 두마리 먹을지 정하는 것도 은근히 재밌겠네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전경>

 

오늘은 쫄깃한 쭈꾸미에 새우튀김까지 월요일 아침부터 횡재한 느낌이네요! 이제 쭈꾸미도 먹었으니 쭈꾸미의 효능을 발휘해야 할 시간 인 것 같아요!

그럼 이제 객관적인 '원쭈꾸미'의 맛 평가 들어갑니다아~~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원 쭈꾸미' 평가>

 

'원 쭈꾸미'는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지하 1층 건물에 있습니다~

 

길거리에 있어서 바로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구로디지털단지역과는 도보로 약 3분 거리고요!

그럼 여러분도 몸에 좋은 쭈꾸미 드시고 원기 회복 피로 회복 하시고 올 봄을 건강하게 보내세요!

'원 쭈꾸미' 전화번호 02 - 839 -151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