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에는 맛집이 참 많은데요! 저녁시간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 곳이 많지만 점심시간에도 사람들이 늘 많은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어디? 바로 갯골마을입니다! '갯골마을'은요~ 한우 무한리필로 SBS 생방송 투데이에 나올 만큼 유명한 곳인데요! 에듀윌 커뮤니티 팀원들의 오늘 점심은 '갯골마을' 이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가게 입구>

 

'갯골마을' 에서 한우 무한리필이 에듀윌 커뮤니티 팀원들의 점심 메뉴는 아니지만요! 직장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점심특선 메뉴를 맛보러 왔습니다! 저번주 팀장님께서 이곳의 한우장터국밥을 맛보고 오셨는데 아주 맛있다는 평을 내놓으셨는데요! 한우장터국밥 이름도 특이하고 그 맛도 궁금했습니다! 자 그리하여 이렇게 '갯골마을' 앞에 도착을~ 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홀>

 

갯골마을은 꽤 큰 식당이었는데요~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이미 손님들도 참 많았어요~ 직장인들도 많았고 어머니들이 오셔서 모임을 갖으시는 것 같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장소도 쾌적하고 깨끗해서 많은 분들이 모임 장소로도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메뉴>

 

지금 보시는 것은요! '갯골마을'의 메뉴판입니다! 식사메뉴로 참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많은 직장인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요! 찌개류나 국밥 말고도 고등어조림이나 두부조림 전골, 제육쌈밥 등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또한 가격도 저렴해서 점심식사로 해결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제 동기중 하나는 여기 제육쌈밥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저번에 같이 한번 먹어봤는데! 이곳 제육쌈밥은요! 즉석에서 제육볶음을 조리해 생생한 상추와 깻잎에 싸먹는 것인데 맵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룸>

 

'갯골마을' 홀도 넓었지만 이렇게 룸도 많아서 단체로 오신 손님들도 많이 수용이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에듀윌 식구들도 이렇게 룸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다! 룸에 들어서니 바닥이 약간 차가웠는데요! 지나가는 말로 바닥이 좀 차다~ 했는데 이 말을 사장님께서 딱! 캐치를 하셔서 바로 방에 불 넣어드릴께요~ 하시더라고요^^

 

옹기종기 모여 앉은 에듀윌 커뮤니티팀! 장터국밥과 김치찌개를 주문하고 숟가락과 젓가락 그리고 물을 쫘~악 깔고 배고픔을 참으며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반찬>

 

'갯골마을'의 기본 반찬입니다~ 일단 한국인들에겐 없어설 안될 김치, 누구나 좋아하는 계란 조림, 산뜻한 콩나물 무침, 봄에 어울리는 오징어숙회와 돈나물 초고추장 무침인데요! 전 봄이라 그런지 오징어숙회와 돈나물 무침이 참 맛있더라고요~ 오늘 '갯골마을' 반찬 인기왕은 계란 조림과, 오징어 돈나물 초고추장 무침 이었습니다! 역시 빼놓지 않고 리필을 했지요!

게다가! 김치도 맛있어서~ 금방 동이 나더라고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한우장터국밥>

 

드디어 주문한 '갯골마을'의 한우장터국밥(6천원)이 제 앞으로 등장했네요~ 장터국밥이라.. 새로운 음식이었기에 어떤 맛일까 참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또 밥을 한 숟가락 뚝 떠서 바로 국에 말아버렸데죠~ 그리곤 크게 고기와 야채를 섞어 크게 한 숟가락 떳습니다! 참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그 맛은요?

 

10점 만점에 10점!! 국물에서 약간 붉은기가 돌아서 맵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절대로 맵지 않고요! 시원한 고기 육수 맛이었습니다! 국물이 시원하고 또한 깊은 맛이 났고요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한우가 크고 두껍게 아낌없이 많이 들어가 있었다는 점 입니다! 국물도 맛있었지만 한우의 씹는 맛이 더해져 숟가락이 계속 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말끔하게 뚝배기를 비웠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김치찌개>

 

'갯골마을'의 김치찌개(5천원) 입니다! 이 곳 김치찌개는요~ 뚝배기에 나오는 것이 아니고요~ 이렇게 양은냄비에 나오는데요~ 시큼하고 칼칼한 맛이 해장용으로 좋을 것 같았어요~ 여기 김치찌개에도 한우 고기와 크게 썰어둔 두부가 함께 나와 식감을 더해주었는데요! 밤에다 함께 살짝 덜어 비벼 먹으니 그 맛은!!! 과연 한국인의 힘을 자극하는 맛이었습니다!

 

한우에다 한국인의 힘의 원천인 김치찌개까지! 이번주 월요일 점심 메뉴는 참 잘 선택한 것 같더라고요! 맛있는 점심도 먹고 충전도 했으니 이제 열심히 해야겠죠? work! work! work!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한우>

 

'갯골마을'에서는요~ 한우를 즉석에서 바로 썰어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바로 썰어둔 한우고기는 냉장고에 저렇게 보관해둔답니다! 고기는 마블링이 생명이죠~ 고기를 볼 때 마블링을 가장 먼저 확인하는 저로써는 냉장고 앞에 바싹 다가갈 수 밖에 없었는데요! 마블링이 참 균일하게 깔려있더라고요~ 먹어보지 않아도 그 맛을 보장해 주는 듯 하였습니다!

이렇게 질 좋은 한우고기를 무한 리필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이 '갯골마을'의 최고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싶네요!

다음 회식으로는 '갯골마을' 한우 무한 리필로 정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 점심도 자~알 먹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가게 입구 간판>

 

오늘 점심은 '갯골마을'에서 저렴한 가격에 행복한 맛을 느끼고 왔습니다! 그럼 이제 객관적인 평가의 시간이 돌아왔네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주변 에듀윌 맛집 후기 - 갯골마을 평가>

 

에듀윌 커뮤니티팀 직원들이 평가한 '갯골마을'은요! 맛 5점, 반찬 4.5점, 가격 5점, 분위기 3.5점, 친절도 5점으로!

오늘도 역시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과 가까운 '갯골마을'은 맛집으로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만큼 맛으로 단단히 무장한 곳이니 여러분께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갯골마을은요~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왼쪽골목으로 들어오시다보면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갯골마을 전화번호 : 02 - 866 - 004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