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인중개사 에듀윌 핵심요약집 소개



'행운은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온다' 목표를 향해 달려가시는 모든 분들께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면서~ 오늘은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시는 수험생분들을 위해 핵심요약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시다보면 방대한 내용의 기본서 학습으로 시험공부에 어려움을 느끼는 많은 수험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서 학습이 끝나고 그 많은 내용을 정리하는 일도 쉽지 않고요! 그래서 공인중개사를 공부하시는 수험생분들을위해 핵심만을 뽑아 정리한 요약집을 에듀윌에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서를 통해 충분한 학습을 하고, 요약집으로 복습을 병행한다면 그 실력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데요!  요점정리와 핵심파악이 잘 안 된다거나, 단기간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에듀윌 핵심요약집은 짧은 시간, 최대의 학습효과를 내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형태로 구성하였습니다.


첫째, 1차 과목과 2차 과목을 분리

6과목으로 이루어진 공인중개사 시험을 1차시험과 2차시험으로 분리하여 압축 구성함으로써 기본서와 병행하여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둘째, 출제빈도가 높은 핵심내용으로 구성

6권 분량의 방대한 기본서를 핵심만 콕콕 집어 2권으로 요약하였습니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내용을 간추려 정리하였으며, 아울러 연계되는 내용을 함께 정리함으로써 손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셋째, 짧은 시간의 투자로 최대의 학습 효과 추구

짧은 시간에 핵심이론을 집중적으로 학습함으로써 1차•2차 기본이론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꾸준한 학습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이 없는 수험생에게 자신감을 심어 줄 것입니다.


넷째, 최신 개정법령 수록

수시로 제정, 개정되는 법률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법규 변경에 따른 공부의 혼란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시행시기에 따라 실제 시험에 반영되지 않는 법률은 개정되었더라도 배제하였습니다.


다섯째, 최근 출제경향의 분석 및 반영

최근 변화하는 난이도와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과목별로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을 선별하여 집중 수록하였습니다.





EBS강의교재로도 쓰이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문제집과 모의고사, 기출문제와 병행하여 학습하실 때 활용하셔서 이번 2013년 공인중개사시험에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