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인중개사 인터넷 강의 추천 부동산 공법 체계도 특강

 

10월에 있을 공인중개사 시험도 이제 반 정도 남았습니다! 그동안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 잘 하고 계셨는지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하나인 부동산 공법은 층수계산이나 사고력을 요하는 문제들이 많아서 수험생들의 머리를 지끈지끈 하게 만드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에듀윌이 누구죠? 여러분의 공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해결사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하루만에 마무리 지을 수 있다는 특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박종철 교수님께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전수해주실 내용이 무엇일지 정말 궁금한데요

하루만에 체계도를 정리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진짜 정말일까? 하는 의문도 드실 것 같아요!

그럼 특강 내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제야 드디어 비법이 나오네요!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정리 할 수 있는 3가지 팁은~

하나. 2013년 부동산공법 흐름 정리

둘. 단원별 핵심 내용 정리

셋. 반드시 암기할 부분 정리

 

이렇게 세가지로 간단하게 정리가 되네요! 일단 공부할 때는 나무 하나 하나를 보기 보다는 전체적인 숲을 보아야 한다는 점이 모든 공부의 기초인 것 같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흐름을 익혔다면 이제는 세세한 부분을 정리해야 할텐데요!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에는 참 많은 법령들이 있습니다. 모든 법령들이 시험에 출제가 된다는 보장은 없지요... 그렇다면 시험에 출제 가능성이 높은 법령들을 중심으로 공부해야 공부의 시간도 단축되고 효율성도 증가 될텐데요!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가장 필요한 법령인 전 국토관련 법령, 도시관련 법령, 건축법, 농지관련 법령 이 4가지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강 시작 전 자료를 다운받으시면 교재 필요 없이 특강 들을 준비가 완료되네요~ 잘 적은 필기 하나 열 좋은 책 안부럽다는 것 아시나요? 교안에 필기를 잘 해두시면 나만의 수험서로 탈바꿈 할 수 있답니다! 특강 예습으로 자료를 미리 다운 받아 보시고 듣는 다면 이해도 높아지고 필기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공인중개사 체계도 특강 자료 다운

 

 

2013년 24회 공인중개사 10월 27일까지 시험이 174일 남았는데요! 그리 길지도 그리 짧지도 않은 시간! 하루 하루를 소중히 여기고 공부를 해야겠지요~ 합격의 문턱을 넘기가 쉬운 일은 아니니까요^^ 그래서 공인중개사 수험생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하여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법 24회 시험 출제경향 예상 및 수험 전략 알려드립니다!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출제경향 예상 및 수험전략>

 

출제비율이 높다고 강조하는 부분에 대하여 좀 더 자세하고도 정확하게 학습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지협적인 문제가 몇 문제 출제되었다고 하여 혹시 공부의 방향을 깊이 들어가는 것은 노력에 비해 대가가 낮은 비효율적인 공부방식이 될 것입니다.

오히려 기본적인 원리를 정확히 이해하고 확실히 학습함으로써 출제된 나머지 문제들을 맞추는 것이 효과적인 학습방법일 것입니다.

계산문제는 원리를 정확히 알아야 구할 수 있는 문제로서 여러 가지 유형을 매년 돌아가면서 출제가 되고 있으므로 24회에서도 원리적인 계산문제가 출제되리라 봅니다.

끝으로 대부분의 문제는 기본원리를 물어보는 핵심적인 문제로서 중개사가 알아야 업무를 효율적으로 하는데 필요한 문제들입니다.

앞자리를 맹목적으로 따서 암기하는 방식으로는 일정한 점수를 받기가 곤란합니다. 특히 단순한 숫자는 잘 출제가 되지 않음으로 너무 숫자암기에 고생을 안하셔도 됩니다. 공법 전체를 파악하고, 원리를 알면 정답이 보입니다.

문제를 많이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서를 충실히 공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경주하시는 인내력이 큰 관건이라는 점을 말씀드리면서 예상수험전략에 대한 말씀을 맺고자 합니다

 

이제 몇 달 후면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가 시작 될텐데요! 아직 원서접수일을 모르고 계신 분들께 24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공유해드립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가 8월 12일 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네요! 시간 잘 기억하셨다가 기간내에 하시면 되겠네요~ 원서접수는요! 오픈된 첫날엔 수험생들이 많이 몰려 조금 진행이 어렵더라고요! 이럴 땐 한발짝 물러서서 원서접수가 시작된 둘째날! 하시면 편하고 빠르게 하실 수 있어요~

 

 

그럼 마지막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열심히 하시고요~ 저는 또 좋은 강의나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중요 정보가 업데이트 되는대로 바로 알려드릴께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