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정고시 합격자발표 D-1

 

낮과 밤 기온 차가 심한 초봄입니다^^ 당분간 일교차가 크겠고, 특히 미세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나는 곳도 있을 예정이니 건강관리에 주의가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그리고 지금, 떨리는 마음으로 검정고시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4월 14일에 시험에 응시하신 분들은 드디어 내일(5/14) 2013년 제1회 대입, 중입, 고입 검정고시 발표가 진행됩니다! 이미 가체점을 통하여 예상하고 계시겠지만, 많이 떨리실 것 같네요^^

 

 

검정고시 시험은 1년에 2회 4월과 8월에 시행됩니다. 시험 관계기관은 각 시, 도 교육청과 한국교육과정 평가원으로 나뉘는데요~ 합격자 발표는 각 시, 도 교육청 홈페이지 또는 에듀윌(www.eduwill.net)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검정고시 합격자 기준은 매 과목당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하여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을 득점하셔야 합니다! 과목 낙제제도는 폐지되었고요, 전 과목 합격을 못하면 60점 이상 득점한 과목에 대해서는 과목합격으로 인정되며 과목합격은 전 과목 합격할 때까지 유효하며 다음 시험에 그 과목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 중 평균점수가 합격선을 넘는 경우라도 반드시 전 과목을 응시하셔야 합격처리가 된다고 하네요~ 한 과목이라도 결시하면 불합격 처리되기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만약 합격하셨더라도 응시자격에 결격이 있거나, 제출서류를 위조 또는 변조하거나 부정행위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검정고시 수험생은 고사장 안에서 핸드폰 등 무선통신기를 일체 소지할 수 없고 만약 소지할 시에는 사용 여부를 불문하고 부정행위로 간주하고 있는데요, 이는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시에서 부정행위를 한 자에 대해서는 고시를 정지시키고 그 후 2년간 응시자격을 얻을 수 없다고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일 있을 검정고시 발표에서, 합격자분들을 위한 희소식! 에듀윌에서 제1회 검정고시 합격자 발표 후 5/14~5/17일까지 에듀윌 장학생선발합니다~ 2013년 제1회 검정고시에 합격한 에듀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장학생 선발, 자세히 알아볼까요?

 

 

 

 

먼저 어려움을 이겨내고 아름다운 도전을 한 당신께, 그리고 누구보다 최선을 다한 당신을 위한 제1회 검정고시 에듀윌 장학생!

아름다운 도전부문으로 최연소 합격자, 최고령 합격자 각 1명으로 총 2분께 장학금 50만 원을 수여합니다!

 

 

 

이어서 감동과 사연이 있는, 특별한 합격스토리의 감동/우수 합격 수기를 받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합격에 성공한 감동스토리의 감동 합격 수기 5분께 장학금 30만 원을 수여하고, 나만의 특별한 합격비법이 담긴 합격스토리, 합격 후 앞으로의 진로계획이 담긴 합격스토리의 우수 합격 수기 50분께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합니다^^

 

에듀윌 검정고시 장학생은 에듀윌 사이트에서 장학생 지원을 신청하시고, 합격 수기는 합격자 발표 확인 후 합격한 회원은 합격 수기 게시판에 수기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선발 발표는 5월 30일(목)에 에듀윌 사이트에서 있을 예정이며 장학금 수여식 진행은 6월 5일(수)에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계실 검정고시 합격자발표! 내일 합격 소식으로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시기 바랄게요~ 화이팅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