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택관리사 2013년 1차 시험 원서접수

 

주택관리사 2013년 1차 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 1차 시험 응시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원서접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계셔야 쉽고 빠르게 하실 수 있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원서접수에 관한 것들을 모두 모두 알려드립니다!

 

 

그럼 본격적인 원서접수를 시작하기 전에! 주택관리사 원서접수가 기간이 언제부터이며 언제까지인지 구체적으로 알고 계셔야 겠지요~ 그래서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원서접수 일정을 알려드려요~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원서접수 일정>

 

주택관리사 원서접수일 : 2013. 06. 03(화) ~ 06. 12(수)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시행일: 07. 13(토)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자발표일: 08. 14(수)

 

주택관리사 시험 접수하는 곳은 큐넷에서만! 가능합니다! 원서접수 마지막날인 6월 12일에는 오후 6시에 접수를 마감하니까요

날짜를 꼭 유의하셔서 기간 내 하시는 센스를 발휘하셔야겠지요? 

시험장소는 수험자 선택이니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선택하여 응시하시면 됩니다!

 

 

주택관리사 원서접수 하시려면 준비물이 몇가지 필요한데요~ 어떤 것들이 있나 보겠습니다!

1번 3*4 사이즈의 증명사진, 2번 검정 수수료 21000원! 이 두가지만 준비하시면 원서접수는 90% 다 하셨다고 보면됩니다! 그럼 나머지 10%는 어떤 것인지 궁금하실텐데요! 그건 바로~ 수험표 출력입니다!

 

가끔 보면 수험표 출력을 나중으로 미루는 분들이 계신데요! 만약 그랬다가... 큰일납니다!!!

수험표 출력까지 하셔야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원서접수가 완료되기 때문에 꼭! 꼭! 수험표까지 출력을 하셔야만 합니다~ 그러니 "수험표출력을 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가 뜨면 반드시! 'yes'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주택관리사 시험이 이제 50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이제 마음이 점점 급해지실텐데요~ 이럴 때 일 수록 침착하게 주택관리사 시험 공부에 임하셔야 합니다! 급하게 할 수록 실수가 많은 만큼 마음을 가다듬고 침착하게 준비해보세요!

 

 

만약 주택관리사 시험공부를 조금 늦게 시작하셨다면 이번 시험이 조금 불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2013년 시험부터 2014년 시험까지 한번의 수험료로 두번의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강의가 있습니다! 16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자신이 없으시다면 EBS와 제휴한 에듀윌 2013+2014 '필승 합격반'으로 준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택관리사 공부하는 분들이 교재비로 많이 부담을 느끼시더라고요~ 그런데 에듀윌 강의를 수강하시게 된다면 그 고민은 저 멀리 보내셔도 될 것 같아요~ 2013년 교재를 물론! 2014년 주택관리사 교재까지 무료로 증정하거든요^^ 

그럼 교재값 부담없이 마음 놓고 공부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에듀윌 주택관리사하면 또 명성이 자자한 교수님들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많은 학생들도 인정한 스타 교수님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시험을 준비하시면 조금 합격이 쉬워질 수 있을 것 같네요~ 교수님들의 강의가 궁금하시다면 샘플강의로 확인해보세요~

 

에듀윌 EBS 주택관리사 교수님 샘플강의 보기

 

에듀윌 EBS 주택관리사 민법 설신재 교수님의 EBS 촬영현장을 취재했는데요~ 교수님의 강의 속으로 한번 들어가볼까요?

 

주택관리사 시험을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도 있어 함께 알려드리고 싶네요~

기존에 평생회원반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품격있는 강의로 탄생했는데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요! 교재까지 무료 제공되네요!

 

 

에듀윌 EBS 주택관리사 교재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2012년 200문제 중 188문제를 적중하여 놀라운 적중신화를 썼고요! 인터넷 서점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명성이 높은 책이랍니다! 이런 책과 함께라면 주택관리사 시험도 크게 문제 없이 잘 준비하실 수 있겠죠?

 

 

평생회원반을 수강하시면 에듀윌 학원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학원에서 학원 현장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강의가 조금 수강하기에  불편이 느껴지면 오프라인 수업도 함께 들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인 것 같네요!

 

에듀윌 오프라인 주택관리사 학원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주택관리사 강의 수강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앞서 설명드린 것 외에도 많은 것들이 있더라고요~ 위에 나와있는 혜택들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만한 강의를 설명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여러분 뭐든지 도전하는 과정은 늘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도전 끝에 느끼는 성취의 달콤함은 이루 말 할 수 없는데요~

지금은 힘들고 어려움도 많으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시고 꿀맛같은 성취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