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준비된 인재'를 찾는 기업이 늘면서
영어 하나 잘 한다고 입사하던 시대는 이제 No~No~
경제/경영의 기본적인 이해력을 갖추는 것이 정말 중요해졌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도 경제·경영 능력 시대에 발맞춰
여러분들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UP! 시켜드리기 위해 매경TEST/한경TESAT 과정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매경TEST와 한경TESAT은 경제, 경영에 관한 지식을 측정하는 인증시험이랍니다.

 

간단하게 각 시험을 소개해 드리면,

매경TEST는 경제 및 경영에 대한 기초적인 개념과 지식은 물론, 응용력과 전략적인 사고력을 입체적으로 측정하는 시험이며,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등 총 4개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한경TESAT는 복잡한 경제 현상을 얼마나 잘 이해할 수 있는가를 평가하는 종합경제이해검증시험으로 S급부터 등급 외까지 총 7개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최근 업무능력에 대한 평가가 강화되면서 매경TEST와 한경TESAT 자격을 취득하면 입사지원시 우대 또는 가산점을 부여하거나 승진평가시 반영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데요. 한번 시험으로 14~20학점까지 인정받을 수 있어 시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그럼, 2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매경TEST/한경TESAT 과정을 소개해 드릴께요!

 

에듀윌은 현직 최고 경영전문가인 김성만 교수와 정통파 경제 전문가 신경수 교수, 고려대 TESAT 최우수 교수 김동영 교수를 영입해 강의에 대한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주력했습니다.  

 

커리큘럼도 꼼꼼하게 따져보셔야 겠죠^^

입문특강과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등 커리큘럼을 탄탄하게 구성해 초보 수험생들도 쉽게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에듀윌에서는 매경TEST/한경TESAT 오픈을 기념해 이달 21일(월)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착한 수강료에 수강기간 연장, 입문특강 무료 혜택까지!!!

이렇게 빵빵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춘 인재가 되고 싶으시다면 에듀윌의 사전예약 혜택을 콱~ 잡으세요

 

 

 

>>에듀윌 매경TEST/한경TESAT 오픈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