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추석 명절을 맞아 장기근속자들을 위한 'OB 정기모임'을 지난 24일 오전 11 50분부터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호텔에서 개최했습니다. (짝짝짝~~~~)


"DO YOU KNOW OB
모임?"

 

 

OB모임 이제 익숙하시다구요? 에듀윌 OB모임은 'Old & Best'의 약자로 장기근속자의 확대 및 친목을 다지기 위한 목적에서 2011 1월 결성되었습니다. 또한 '동고동락 운수대통'을 모토로 '에듀윌 속에서 생각하고, 사랑하고, 고마워하며, 즐길 수 있는 에듀윌러 모임'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1회씩 열리는 정기모임과 깜짝 이벤트로 마련되는 번개모임이 진행되고 있죠.

 

 

에듀윌 OB모임 멤버들은 호텔 연회장에서 즐겁게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하면서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에듀윌 OB모임은 직원들이 퇴사를 해도 지속적으로 모임에 참여할 수 있어 전·현직 임직원들을 하나로 이어주는 끈끈한 가교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OB 정기모임에서 신입 멤버가 된 영상개발팀 서유정 주임은 "처음 입사를 했을 때 선배님들이 모두 OB모임 멤버여서 정말 부러웠는데 지금 이렇게 OB모임 멤버가 되어 이 자리에 서니 정말 기쁘다" "OB모임 멤버로서 후배 에듀윌러들이 장기근속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범을 보이겠다"고 말했답니다.



특히 이날 정기모임에는 깜짝 이벤트로 혼성 3인조 밴드 '원클로즈'의 공연이 펼쳐져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했습니다. OB정기모임 후에는 양형남 대표가 OB모임 멤버들에게 추석 선물을 증정하며, 장기근속 에듀윌러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