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의 합격을 축하합니다!

미국의 전설적인 야구 선수 요기 베라는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다”라고 말을 했죠. 끝을 아무도 용단해서는 안 된다는 이 말은 꼭, 끝을 또 다른 시작으로 이어나가고 있는 에듀윌의 모습을 보여주는 듯한데요. 12 7일 ‘2015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코엑스에서 열렸습니다. 합격자들의 성공적인 시작을 축하하는 자리인만큼 이번 합격자 모임은 시작 전부터 합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지요. 서울부터 부산까지 전국 에듀윌 합격자들의 참여 신청은 접수를 시작하자마자 폭주했고, 신청 마감 후에도 남은 좌석을 얻기 위해 대기하는 인원들도 많았다는 후문입니다. 에듀윌에서 합격은 더 이상 끝이 아니다. 함께 나아가야 할 또 다른 시작이다.’ 화합과 응원의 장 ‘2015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현장을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시작을 위해

규모부터 역대급이었습니다. 에듀윌이 12 7일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 ‘2015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이 많은 합격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번 합격자 모임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에듀윌 수강생들을 격려하고 합격자들의 친목도모와 향후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지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은 해를 거듭할수록 참석인원이 늘어나며, 업계 1위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답니다.

 

행사에 참석한 합격자들은 시종일관 설렘과 기쁨이 교차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모임에는 공인중개사 합격자들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에듀윌 임직원 등이 참석해 합격을 축하했죠. 또한, 선배 합격자들도 참석해 에듀윌 합격자 모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이날 합격자 모임 1부에서는 에듀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서경석 씨가 영상 편지로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와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강 교수진들이 모두 참석해 수험생들과 합격의 기쁨을 함께 나눴습니다.

에듀윌 양형남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은 공인중개사 합격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며 꿈을 현실로 만들 힘이 자신에게 있음을 모두 체감하셨을 것”이라며 “공인중개사로서 여러분의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에듀윌도 합격 그 이후까지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에듀윌이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2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만찬 및 축하공연에서는 ‘효녀가수’ 현숙이 초대되어 ‘내 인생에 박수’, ‘요즘 여자 요즘 남자’ 등을 열창하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습니다. 참석자들은 어느덧 새로운 친구가 된 합격자들과 자리를 즐기며 기쁨을 만끽하고 있었죠.

 

이번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부산에서 올라왔다는 김성준(52) 씨는 “에듀윌이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신청했다. 합격도 감사한데, 이렇게 합격자 모임까지 성대하게 열어주시다니 또 한번 감동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