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에는 공무원 및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과 합격생, 그리고 수강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열리죠?  그런데 에듀윌에서 진행되는 행사 뒤에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묵묵히 힘쓰는 ‘츤데래’ 행사기획자들이 있다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에듀윌의 각종 행사를 진두지휘 하고 있는 환상의 콤비! 혁신지원팀 행사기획파트의 비하인드 컷들을 만나보시죠.

 

이벤트는 항상 사람을 설레게 합니다. 하나의 이벤트를 교향곡으로 표현하자면, 음악이 완성되기 까지는 다양한 악기들의 조화가 필요한데, 이 조화를 꾀하여 고객들을 설레게 하는 일이 바로 오늘 소개할 행사기획파트의 업무이죠.
시험장 응원, D-100일 이벤트, 대규모 설명회, 최우선 보카/이디엄 배포.. 에듀윌에는 365일 고객들을 설레게 하는 이색적인 이벤트가 참 많이 진행됩니다. 특히 행사의 계절 여름은 행사기획파트가 눈코뜰새 없이 바쁜 시기이기도 하죠. 하나의 이벤트가 열릴 때, 매끄러운 진행을 위해 신경써야 할 부분은 한 두가지가 아닐터. 현수막에서부터 인력참여, 이벤트 유도. 장비 관리까지. 보이지 않는 곳을 꼼꼼하게 챙겨야 고객분들께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고객분들을 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행사기획파트! 묵직한 짐을 싣고 길고 긴 여정을 다니지만, 뿌듯했던 기억들이 있어 지치지 않는데요. 행사기획파트 김범수 대리는 “행사를 진행할 때 많은 고객분들을 만나게 된다. 합격자 행사 때 땀을 뻘뻘 흘리며 행사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일찍 오신 합격자분께서 쉬었다 하라며 물병을 건네주시더라. 이런 따뜻한 마음들 덕분에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늘 즐겁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도 전국을 누비며, 고객들을 직접 마주하는 행사기획파트! 이들이 있기에 에듀윌의 풍성한 행사는 오늘도 멈추지 않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