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강생 여러분, 앞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100여 일 정도 남았습니다. 무더위에 밤낮없이 공부하시느라 몸은 많이 지치시겠지만, 합격이란 두 글자를 맛볼 그날까지 조금 더 기운내 나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부평학원 김곤영 부원장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100여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막판 스퍼트를 내야할 시기에 연일 폭염까지 이어지며,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고충도 이만저만이 아닐텐데요. 에듀윌은 100일 앞으로 다가온 시험 준비에 지친 수강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에듀윌 전국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공인중개사 합격기원 D-100 氣 충전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상큼한 과일 도시락에서부터 대박 터지는 합격 팝콘까지. “하하 호호” 수강생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데요.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 D-100일을 준비하는 에듀윌의 자세!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무더위에 지친 수강생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 한 입 먹을 때마다 점수가 5점, 10점 팍팍~ 튀어 오르는 합격 팝콘 드시고 가세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을 들어서자 영화관에서나 날 법한 고소한 팝콘 냄새가 코끝을 자극했습니다. 학원 입구에서는 각 학원 실장들이 친근하게 팝콘을 튀기고 있었지요. 수업이 끝난 후 휴식을 위해 강의실 밖으로 나온 수강생들은 깜짝 서프라이즈 파티에 화들짝 놀란 모습이었습니다.

 

 

 

수강생들을 위해 재빨리 모객에 나선 실장들은 큰 소리로 점수가 팍팍 오르는 합격 팝콘의 어마 무시한 효력을 어필했는데요. 친근한 실장들의 목소리에 수강생들은 웃으며 줄을 서기 시작했답니다. 20대부터 60대까지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연령층은 다양했지만, 삼삼오오 모여 줄을 서는 모습은 영락없이 학창시절의 그것과 다를 바 없었습니다.

 

팝콘 기계 옆으로는 에듀윌의 간판 캐릭터 에숭이·에몽이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월, 합격을 기원하는 소원카드를 붙이는 게시판도 준비되어 있었죠. 팝콘을 한 봉지씩 손에 든 수강생들은 포토월로 달려가 함께 공부하고 있는 학우들과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우리가 이럴 때 같이 사진 찍지. 언제 또 찍겠어!”하며 함께 공부하는 학우 손을 끌고 수줍게 포토월로 걸어온 수강생들은 금세 브이를 그리며, 이벤트를 즐겼죠. 그 옆에선 소원카드 작성을 두고 고심하는 수강생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뭐라고 써야 하지?”하며 쭈뼛쭈뼛하던 한 60대 수강생은 이내 결심이라도 한 듯 투박한 손으로 ‘꼭! 반드시! 기필코! 합격!’이라는 글자를 꾹꾹 눌러 담았답니다.

 

 

 

이번 시험에 꼭 합격하실 후배 여러분
올 연말 에듀윌 합격자 모임에서 만납시다!


 수강생들의 100일 남은 시험을 응원하는 뜻깊은 자리인 만큼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선배들도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응원 떡을 준비해 후배들을 찾았습니다.
한  공인중개사 25회 합격자는 “공부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여러분의 굳은 의지가 필요한 시기이다. 조금만 더 기운 내 100일 후 합격의 행복을 꼭 누리시길 기원한다. 올 연말, 에듀윌 합격자 모임에서 만나자”라고 말하며 후배들에게 용기를 북돋워 주었죠.


이날 행사에 참여한 수강생 김정희 씨는 “날씨도 덥고, 시험 부담 때문에 잠도 설치는 요즘이었는데 이렇게 에듀윌에서 마음을 다잡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100일 기운 내 꼭 합격하겠다”라고 말했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