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영상개발팀 지용우 PD, 공무원CM팀 김경남 사원, 인사팀 임성준 주임이 사람인 도큐멘터링의 인터뷰이(interviewee)에 선정되어, ‘회사와 직원,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에듀윌’이란 주제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사람인 도큐멘토링은 취업포털 사람인에서 제작하는 웹, 모바일 포스트 페이지로 업계의 주목을 받는 기업을 선정하여 직무와 사내 문화 등을 소개합니다.

 

관심 분야에서의 경험은 필수!
에듀윌 3인방은 해당 직무에 종사하기 위해 학창시절부터 관련 경험을 꾸준히 쌓아왔다고 입을 모읍니다. 영상개발팀 지용우 PD는 인터뷰에서 “대학 재학 시절 친구들과 사내 벤처로 영상제작 업체를 운영한 적이 있다. 그때 내가 만든 영상이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는 것에 매력을 느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회사의 자랑거리? ‘직원들을 위한 편의시설!’
우리 회사의 자랑거리를 소개해달라는 질문에 이들은 직원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제1순위로 꼽았습니다. 인사팀 임성준 주임은 “에듀윌에는 ‘쉼’이라는 여성 직원들을 위한 휴게 공간과 ‘치카치카룸’이라는 양치할 수 있는 세면대 등 직원들을 위한 공간이 다양하다. 덕분에 직원들은 근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보람을 느꼈을 때는 바로..
교육업체이기에 회원분들의 합격으로 보람을 느낀다는 이들! 회원분들의 마음을 알기에, 더욱 좋은 서비스를 위해 고민하게 됩니다. 공무원CM팀 김경남 사원은 “교육 회사이다 보니 합격하신 회원분들을 보면 마음이 뿌듯하다. 합격자분들이 ‘이번에 합격했습니다’, ‘교수님들 감사합니다’라고 올려주신 합격수기를 보면 꼭 제 일인 것처럼 기쁘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