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대 최대 규모 그리고
가장 실전에 가깝게 준비한 문제들!

“네에? 오프라인 성적우수자 1등에게는 자동차와 임대보증금 최대 1억을 지원한다고요? 또 온라인 모의고사 1명에게는 아이패드를요? 정말이지 1등 기업 에듀윌이기에 할 수 있는 화끈한 이벤트네요!”


시작 전부터 역대 최대규모로 업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에듀윌 초대형 프로젝트가 지난 8월 28일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역대 최대 규모, 가장 실전에 가깝게 준비한 문제!’를 모토로 진행된 이번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합격 모의고사는 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전국 최대규모로 실시되었는데요.

 

그 동안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이나 학원에서 모의고사가 실시되는 경우는 많이 있었지만 별도의 고사장을 빌려 시험지와 OMR카드까지 실제 시험과 거의 유사한 모의고사가 실시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었기에 이번 프로젝트는 더욱 의미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합격 모의고사가 갖는 의미에서부터 뜨거웠던 시험일 현장의 분위기까지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에듀윌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실시한 공인중개사 전국 합격 모의고사는 8월 9일부터 8월 26일까지 약 보름간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www.eduwill.net)에서 사전 접수를 받았습니다. 서울 석촌중, 청원중, 미성중, 언남고, 부산 컴퓨터과학고, 대구 성지중, 광주 월계중, 대전 남선중 등 총 전국 5개 지역 8곳의 시험장에서 실시된 오프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처럼 뜨거운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죠.

 
특히 이번 시험은 모의고사 성적우수자에게 지급되는 역대급 시상금으로 눈길을 끕니다. 구체적으로 오프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성적우수자 1등에게는 자동차와 공인중개사 창업 시 최대 1억 원의 임대보증금이 지원되며, 2등은 아이패드 에어 2와 임대보증금 최대 5천만 원 지원 그리고, 3등은 아이패드 미니 4가 증정되죠.

 

또한 온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1등 1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2를, 2등은 아이패드 미니 4, 3등은 전 자격증 프리패스 수강권이 시상품으로 주어집니다. 시상품만 푸짐한 것이 아니죠. 모의고사 또한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한국산업인력공단 출제방식에 따라 시험문제를 출제하였으며, 지난 기출문제의 출제경향과 출제예상 분석을 통해 출제하였답니다.(정말 어마어마 하죠?+ㅁ+)

 

 

여기에 에듀윌은 합격자들로 구성된 모의고사 연구집단을 통해 난이도를 최종 검증했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주진보 씨는 “에듀윌 교수님들이 시험 출제에 공을 들이신 게 문제를 보자마자 느껴졌다. 기출 범위도 폭넓고 난이도도 적절해 실제 시험을 보는 것 같았다”라고 말했죠.

 

에듀윌 전국 합격 모의고사는 8월 28일 오프라인에서, 8월 28일부터 31일까지는 온라인에서 1,2차 동시에 열렸는데요. 이번 모의고사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대체로 실제 시험의 긴장감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만족했다는 평을 내놓았답니다. 서울 석촌중에서 시험을 치른 김미정 수험생은 “10월에 있을 실제 시험을 워밍업 해볼 수 있어 좋았다.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실제 시험에서 꼭 동차 합격을 하고 싶다”라고 말했죠.


학원사업본부와 CM본부의 총책임자인 이광원 본부장은 “수험생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을 옆에서 함께 지켜보았기에 이번 전국 합격 모의고사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실전에 가장 가깝게 준비한 문제들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응시하여 합격을 위한 마지막 걸음에 본 모의고사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