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이 ‘우수교수 해외연수’를 일본에서 10월 24일부터 10월 27일까지 3박 4일간 실시했습니다. ‘우수교수 해외연수’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 민법 심정욱 교수, 중개사법 임선정 교수, 세법 신성룡 교수, 공법 이장춘 교수가 참여했습니다. 이외에도 주택관리사 민법 설신재 교수, 시설개론 신명 교수, 관계법규 윤동섭 교수,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등이 참여했으며, 에듀윌 정학동 대표와 노원학원 손영호 원장, 대방학원 최진호 원장,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이 동행했지요.




에듀윌 ‘우수교수 해외연수’에 참여한 교수진은 축제의 도시 홋카이도에서 다양한 해외 탐방과 문화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더 나은 강의 진행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친목을 다지는 데도 많은 도움을 받았죠. 


‘우수교수 해외연수’에 참여한 이영방 교수는 “이번 우수교수 해외연수를 통해 일본의 대자연과 문화를 체험하면서 여러 훌륭한 교수님들과 함께 강의를 진행할 때 꼭 필요한 수강생들과의 소통과 상호작용에 대해 논의하는 등 너무나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에듀윌 정학동 대표는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애쓴 교수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보다 나은 강의를 만들기 위한 의견수렴을 위해 이번 우수교수 해외연수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교육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