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1세기 대한민국은 현재 인구의 고령화 그리고 저출산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어지고 있는데요

때문에 많으 분들이 저출산 문제로 인하여 산부인과나 어린이집 등의 분야가 날로 죽어갈 것이라고

판단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런 생각을 갖고 있는 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사실이 있죠?

 

이미 일반 국민이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다면 정부는 대처방안을 마련하고 시행하고

있다는 사실! 그래서 정부에서는 이미 어린이집교사의 처우개선과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지금, 보육교사2급 자격사항을 취득해야 합니다.

 

그럼 한번 자격사항 취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보육교사2급 자격사항을 취득하기 이전, 어린이집 교사들의 처우가 어떻게 개선되어져 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유보통합 서비스를 통해서 교사의 임금을 상향조정하고, 근무시간 처우개선, 자격 취득의길 확보 등의

처우를 개선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유보통합이란 이원화된 유치원과 어린이집 교사자격, 관리부처,

행정체계, 서비스 기능 등을 통합하는 것을 말하고 있으며 현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처우 개선되어 많은 분들이 준비하고 있는 보육교사2급 자격취득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격취득 방법은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학점을 취득하면 되는데요.

먼저 관련학위 과정 및 전공을 선택하고 선택한 학위와 과정에 맞는 교과목 학습을 한 이후에

학습자 등록과 동시에 학점인정신청 및 학위신청을 하고나면 자격사항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과연 고등학교 졸업자도 자격사항 취득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계신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한 자격사항 취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최소 1년6개월-2년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서

수업을 수강하고 학점인정을 받으면 되는데요. 학점인정을 받으면 되는데요.

학점인정을 받으면 고등학교 졸업자도 교육부 장관명의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고등학교졸업자 뿐만 아니라 전문대 졸업자도 보육교사2급 자격사항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학점은행 강의를 듣고 최소 1년-1년6개월 강의를 수강하여 학점을

인정받으면 전문대 졸업자 또한 교육부 장관명의 전문학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할 사항으로는 전적대 학점의 경우 `100% 모두 인정이 안된다고 하니 이점 주희하시기 바랍니다.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보육교사2급 자격사항을 취득하면 된다고 앞서 설명드렸습니다.

그럼 과연 어디서 취득하는 것이 좋을까요? 어떤 자격사항을 취득하든 검정된 기관에서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알아본 곳 평생교육분야 1위를 달리고 있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어떨까 싶습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우선, 수험생들이 끝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학습설계와 학습관리를 해주고 수험생들 상황을 배려하지

않는 타 업체들과 달리 학습자를 중심으로 운영한다고 하니, 스느테스 받지 않고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겠죠?

 

 

 

 

 

 

 

 

 

그리고 이곳만큼 좋은곳이 없다고 느낀 것이 통화가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해 1:1 카톡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이고 보육교사2급 자격사항 취득 이후의 상황까지 배려하여 연 12회

취업대비 설명회를 열고 수험생들의 취업까지 지원해준다고 하니 이곳만큼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곳은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또한 자격사항 취득은 여러 업체들이 정말 많지만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운영하여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하고

취득 이후 관리까지 제대로 해주는 곳에서 준비해야하는데 그런곳이 에듀윌 평교원이 아닐까요?

 

 

 

 

 

 

 

 

지금까지 어린이집 교사가 되기 위한 자격사항 취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때마침 그에 관련된 유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학점은행제 학습 입문서 공부백서를 배송비까지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1월 31일까지 무료로 증정해준다고 하니 늦지않게 신청하세요

 

 

 

 

 

 

 

 

참고로 공부백서는 학점은행제를 이제 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수 교재라고 할 수 있어요.

교육진행절차부터 교육원의 특징 그리고 과제작성법, 선배들의 성공노하우 등 알차게 구성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 공부백서 이벤트 신청하고 무료로 받아보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