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배들의 취업 위해 나선 선배들


 <노주회> 선배 합격자들이 후배 합격자들의 취업을 위해 발 벗고 나섰습니다. 선후배가 함께하는 <노주회>의 아주 특별한 멘토링이 화제인데요~~~ 


여기서 잠깐!! 노주회는 노원학원 주택관리사 합격자 모임을 말합니다

 

지난 1월 8일 에듀윌 노원학원에서는 에듀윌 출신 주택관리사 14~18회 합격자들이 19회 합격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멘토링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노주회>는 노원학원 출신의 주택관리사 합격자들의 모임을 말하며, 노원학원이 위치한 서울 강북을 중심으로 등산, 친목도모 등의 정기적인 모임을 진행하고 있죠. 


<노주회> 멤버들은 현재 대부분 현업에서 관리소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또한 합격 후 바로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던 건 아니라고 입을 모으죠.

 

16회 합격자 김종배 씨는 “관리소장으로 취업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정보력이 중요한데 혼자는 힘들다. 또 취업 후에도 예상치 못한 상황들 때문에 어려움에 부딪힐 때가 있다. 선배들이 부딪히며 배운 현장에서의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전달해주기 위해 모임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멘토의 지원으로 든든한 새출발


이날 <노주회>의 멘토링 행사는 16회 합격자 김종회 소장의 사회로 진행됐습니다. 김종회 소장은 19회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노주회> 출신 합격자들의 취업 노하우를 전달했죠. 


이어 <노주회> 임원진은 관리소장 업무에 있어 꼭 알아야 할 용어와 유의 사항 등을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선배 합격자와 후배 합격자를 잇는 멘토-멘티 결연식도 이어졌는데요. 


<노주회> 14~17회 합격자 멘토 13명과 19회 합격자 멘티 19명은 각각 결연을 하고 앞으로 취업 상담 등의 멘토링을 전개해 나갈 예정입니다

벌써부터 반가운 소식도 들립니다. 에듀윌 <노주회> 19회 김종원 합격자는 합격과 함께 관리소장으로서 활동하게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노주회>의 멘토링 모임은 합격은 에듀윌이 책임지고, 멘토링은 합격자가 책임지는 에듀윌만의 아름다운 네트워크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TAG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