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신규입사자 환영 이벤트

 


면접부터 첫 출근까지 ‘환영 이벤트’ 제대로

 

7월 3일 입사한 재무팀 이원희 인턴은 긴장되는 입사 첫날, 회사가 준비한 선물 덕에 한 층 고조된 긴장을 풀 수 있었습니다. 출근 후 이 인턴의 자리에는 바로 인사팀에서 준비한 ‘에듀윌 웰컴박스’가 놓여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웰컴박스에는 회사생활 적응을 위한 <에듀윌 사용설명서>를 비롯해 다이어리, 탁상 달력, 문구세트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특히 <에듀윌 사용설명서>에는 회사의 문화, 행정절차, 예절 안내와 함께 사내 카페 ‘에듀윌역’ 음료 쿠폰이 담겨 있어 보다 빠른 적응을 도와 준다고 하네요~

 


 

회사에 대한 관심, 크고 작은 이벤트로 보답

 

그 밖에도 에듀윌은 면접을 위해 회사를 찾은 입사지원자나 첫 출근을 맞이한 신규입사자를 위해 크고 작은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는 수많은 기업 중에서도 에듀윌에 관심을 가져주고 입사를 결정한데 대한 감사의 의미에서 인데요!


면접자에게는 면접비와 기념품이 지급되는데 면접비는 1차 5만원, 23차 각 10만원으로 최종면접까지 거치면 총 25만원의 면접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행운의 네잎클로버 생화, 고급텀블러, 사보 등 특별 제작 기념품도 전달됩니다.

 

 

합격자 가족에게도 특별한 선물

 

최종합격 통보를 받은 지원자가 입사를 결정하면 합격자 가족에게도 에듀윌은 특별한 선물을 전달합니다. 바로 훌륭한 인재를 에듀윌로 보내준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집으로 배달되는 선물보따리에는 화분과 떡케이크, 감사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에듀윌과 함께 하게 된 기쁨을 가족 모두와 나눌 수 있게 된 것이죠.


이원희 인턴은 “첫 출근 후 퇴근을 했더니 회사에서 아주 감동적인 선물을 보내주셨다”면서 “사회초년생으로서 떨리고 긴장되는 날들이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회사와 함께 윈윈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인사팀 황소영 팀장은 “신규 입사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에듀윌 사용설명서>를 비롯한 각종 웰컴 이벤트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규입사자들이 새로운 출발을 즐기고, 항상 즐겁고 행복한 회사생활을 영위해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