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에듀윌에서 '끝장' 낸다!

 

 

에듀윌 가답안 정확도, 100% 달성

제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진행된 지난 8월 12일, 시험이 끝나자마자 에듀윌 본사 지하 E·스퀘어는 가답안 생방송 ‘한국사 끝장토크’를 앞둔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팀원들의 준비로 분주해졌습니다. 방송은 오전 11시 40분부터 각각 김구 선생과 유관순 열사로 분장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이진수 실장과 브랜드마케팅팀 오해성 사원의 진행으로 시작되었는데요~!

 
또 브랜드마케팅팀 공문영 인턴과 동문회사무국 김현정 간사가 시험 응시자 패널로 나섰으며,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의 개발자 출판사업본부의 김선우 대리가 해설자로 출연했습니다. 특히 김선우 대리는 가답안 채점에서 100% 정확도를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었죠.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이번 방송은 약 5만 2천여 명이라는 놀라운 시청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어는 ‘에듀윌 한국사’ 키워드로 도배되는 일이 벌어졌고, 진행자와 패널들은 연예인 못지 않게 큰 인기를 누리며 시청자들로부터 큰 반응을 보였습니다.

 

 

 

 

생생한 후기 위해 직접 시험 응시한 에듀윌러

36회 시험에는 동문회사무국 김현정 간사와 브랜드마케팅팀 공문영 인턴이 시험 응시자로 직접 참여해 시험장의 생생한 후기를 방송으로 들려주며 재미를 더했는데요~! 김현정 간사는 “평소 한국사에 대한 관심이 컸다. 그러던 중 좋은 기회에 한능검 시험에 응시할 수 있게 되어 열심히 공부했다. 시험 합격에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의 공이 컸는데, 2주끝장 교재는 업무와 공부를 병행해야하는 상황에서 짧은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다. 이번 시험을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한국사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주변에도 많이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조력자들의 도움 커

이날 방송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쓴 에듀윌러들의 노력 역시 빛났는데요~! 무대 세팅은 물론 촬영, 송출 등을 책임진 영상개발팀부터 높은 정확도와 명쾌한 해설을 선보인 출판사업본부, 스튜디오 디자인과 언론 홍보에 힘쓴 광고홍보팀, 방송 사이트 제작과 디자인, 원격 등을 담당한 자격증CM팀 및 IE본부, 기획과 행사 마무리 등 모든 것을 도맡아 한 브랜드마케팅팀까지 수많은 이들이 생방송을 위해 힘썼다고 합니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이진수 실장은 “바쁜 수험생들이 최대한 빨리 합격 여부를 체크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는데, 회가 거듭할수록 방송의 퀄리티가 높아져 이번에는 역대 최다 수험생들이 시청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제는 ‘에듀윌 한국사 끝장토크’가 한능검 시험 후 하나의 문화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에듀윌의 우수한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