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듀윌 합격행 열차! 서울, 광주, 대구, 부산 찍고~

광주 포함 전국 4개 도시에서 성료

쾌청한 하늘이 가을이 왔음을 알렸던 9월의 첫 주말, 서울과 광주, 대구, 부산에서는 에듀윌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가 개최됐습니다. 9월 2일과 3일, 각각 서울 한국외대와 부산 동아대, 광주교대와 대구 계명대에서 개최된 설명회는 2017년 하반기 확대 채용과 다가오는 2018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예비 수험생들로 행사장을 가득 메웠는데요.
특히 이번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지난번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던 서울과 부산, 대구를 비롯해 올해 처음 광주 지역에서도 개최되었기 때문에 그 의미가 남다릅니다. 광주전남 지역에서도 에듀윌의 우수한 공무원 합격전략을 수험생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된 것이죠.

에듀윌 공무원 시험 노하우, 전격 공개

이틀간 개최된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행사 시작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준비됐으며, 에듀윌 공무원 합격의 모든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스텝들의 분주한 발걸음이 이어졌습니다. 이윽고 시작된 설명회는 에듀윌 대표 전문 교수진들의 날카로운 시험 합격 전략은 물론 다양한 수험 트렌드 및 시장 상황 등의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합격생들의 효율적인 공무원 공부방법이나 합격 팁, 슬럼프 극복 방법 등의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간담회를 마련해 유익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특히 간담회에서 가장 많이 나왔던 공통 질문은 영어에 대한 두려움 극복이었다고 하네요. 합격생들은 본인들도 영어가 가장 어려웠다고 공감하며, 수험생 본인의 의지와 노력 그리고 에듀윌의 도움이 더해져 빛을 볼 수 있었다는 답변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양손은 무겁게, 기분 역시 즐겁게

설명회를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에듀윌은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무원 시험 준비의 필독서로 알려진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를 비롯해 ‘에듀윌 합격노트’ 3종세트, ‘합격기원 네잎클로버’, ‘현장 할인권’ 등을 제공했습니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태블릿PC와 슈퍼평생회원반 수강할인권 등을 증정했는데요! 당첨자들은 연신 밝은 미소를 내보이며 행운의기쁨을 누리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에듀윌 공무원 영어 성정혜 교수는 “수험생 본인에게 맞는 직렬이나 과목들을 잘 선택해 철저한 준비를하는 것이 좋다. 어려울 것 같다고 시작도 전에 겁먹지말고, 무슨 과목이든 최선을 다해 준비한다면 합격에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