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인중개사를 향한 마지막 관문, '에듀윌과 슈퍼 그뤠잇~!'

 

7개 직영학원 및 전국 10개 도시에서 진행

2017년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한달 가량 남겨둔 9월 24일 일요일 오전 9시.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
원과 전국 10개 주요도시 14개 고사장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가 일제히 진행되었습니다.
지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7곳 및 서울
강남과 강북, 강동, 강서를 포함한 일산, 수원, 분당, 평촌, 인천 등의 수도권과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치러졌으며, 이를 위해 이른 아침부터 각각의 고사장에는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끊임 없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이번 모의고사는 접수 전부터 본사와 학원에는 많은 수험생들의 시험 문의가 빗발쳤다고 하는데요.
특히 공인중
개사 학원과 주요 도시의 경우 빠른 접수 마감으로 시험 전부터 경쟁률이 치열했다는 후문입니다.
노원학원
이완희 주임은 “시험 전 전국 대규모로 진행되는 마지막 모의고사여서 예상보다 접수가 빠르게 마감됐다. 접수 시작일부터 많은 수험생들이 몰려 다른 파트의 도움까지 받는 해프닝도 있었지만 시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어 기뻤다.”고 소감을 전해 왔습니다.

실전과 99.9% 유사한 시험 환경

특히 이번 ‘공인중개사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완벽히 수험생의 초점에 맞춰 실제 시험과 99.9% 유사한 시험환경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는 입실시간부터 감독관 배치와 유의사항, 시험 종료시간 등 모든 것이 최대한 비슷하게 이뤄졌다고 하는데요.
서울 서초고를 찾은 한 수험생은 “실제와 거의 동일한 시험장 분위기에 모의고사보다는 진짜 시험을 보는 느낌을 받았다. 덕분에 실전감각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으며, 에듀윌과 함께 28회 시험에 꼭 합격하 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서울 대방학원에서 시험을 치른 수험생 역시 “매일 드나들던 학원에서 실제 시험과 같은 분위기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좋았다. 시험 한달 전 좋은 경험을 얻어 이를 발판 삼아 본 시험에서도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시험 후에도 에듀윌이 책임진다

시험이 끝난 24일 오후 4시부터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1차, 2차시험의 무료 해설강의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의 명쾌한 해설강의로 시험의 핵심포인트를 짚는데 도움이 컸다고 합니다.
또 28일
목요일 오후 4시부터는 성적표와 전체 성적 통계를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 본인의 위치와 실력 점검이 가능했습니다.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임병관 대리는 “지난해보다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많은 에듀윌러들이 고군분투했다. 또 시험장에서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을 볼 수 있었다. 많은 분들이 에듀윌 D-30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어 최종합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