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인중개사 합격자발표


2017년 27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 아니 중개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합격하였으니, 앞으로 탄탄대로로 번창하시길 바라며 안내의 말씀 차 글 남깁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큐넷에서 기다리고 계시죠?

혹시 합격하였다고 모든것을 마무리하고 대책없이 계시면, 다른 중개사에게 뒤쳐질 수 있습니다!

중개사 실무교육도 이수하고, 일정을 꼼꼼히 계획하셔서 장래가 차질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에듀윌은 이런면을 잘 반영하여 수험생의 합격뿐만 아니라, 합격 이후까지 신경써드립니다.

일부 무료인강 학원이나 소규모 학원에서는 진행하지 않던, 엄청난 규모의 합격자 모임을 진행합니다.

큐넷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를 통해 합격을 확인하셨다면, 지금 당장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발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자발표를 확인 후 합격한 에듀윌 회원들을 대상으로,

합격증 인증시에 합격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격자동문회에 가입을 해드리며,

최대규모의 중개사 인적네트워크 활용을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하여 운영, 관리하고 있습니다.

사실 중개사가 된다고 누구나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개공을 할지, 소공을 할지 정해야 하며, 초보 중개사는 선배의 도움이 없이는 발전하기도 힘듧니다.

하지만,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선배나 동문들의 지원을 받아, 취업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추후 실무를 볼 때에도, 물권 교환이라던지 정보 교환등을 통해 수익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무료인강이나 소규모 학원등에서는 진행이 불가능 한 규모의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해보세요!



큐넷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확인 후 꼭 합격증을 등록해주세요!

인맥북과 각종 푸짐한 상품을 드리고 있으며, 동문회 및 모임을 신청하시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은 11월 27일 월요일 부터 12월 15일 금요일까지이므로, 착오없이 미리미리 신청하세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 후 합격증 등록시 에듀윌 합격자 인맥북과

합격자 모임 선착순 신청 등 다양한 증정품이 준비돼있습니다.

12월 12일 합격자 모임에 참석하시면 추가로 호텔뷔페와 소정의 증정품을 드립니다.



큐넷에서 발표하는 합격률 보다 평균합격률이 3배가 높은 에듀윌!!!

그 만큼 타 학원에 비하여 합격자 모임도 크고 참석자수도 많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 후 참석하시면 교수님과의 특별한 만찬 외에도

실제 선후배, 동문간의 취업 창업 노하우 실전 경험담을 공유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에듀윌 동문회의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문회 프로그램은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가 사회를 맡으며, 초대가수로 홍진영씨가 출연합니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발표 후 동문회 모임자리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


장소와 일정관련은 위와 같이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클릭▼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